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OS기반 한국 dapp 미스릴에 대해

in #kr6 years ago (edited)

한국현질게임을 극혐하는 제 입장으로서는 게임개발사가 정말 유저를 위할련지 의심만 가는군요 미스릴팀도 결국 게임개발사 입맛에 맞추는 서비스를 해줘야 할텐데.. 그만큼 한국게임개발사는 신뢰를 잃었습니다 한국게임개발사가 원하는 비과금게이머는 결국 과금유저를 위한 비과금게이머 아닌가요 ㅎㅎ 저는 블록체인으로 현질게임생태계가 바뀌길 바라는 사람이라 조금 비판적으로 말하네요 ㅎㅎ 저도 미스릴팀이 잘되어서 원래 의도대로 게이머에게 도움되는 시스템이였으면 좋겠어요 근데 미스릴토큰으로 게이머는 뭘 할 수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ㅎㅎ 게임내에서 사용은 못하는거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