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공계 대학생/대학원생을 위한 컴퓨팅 강좌 4: 이공계 문서 작성의 필수 도구 - LaTeX에 대해 알아보자

in #kr6 years ago

으아아아 라텍스라니 이런 글이 스팀잇에 있어 행복합니다^^ 종종 읽으러 들리겠습니다 화이팅하시라는 의미로 풀보팅 하고 가겠습니다 ^^

Sort:  

지나가던 이공계생 : (레이텍인데.. 불편..)
농담입니다 ' -'b

네. 간단한 문서 작성하려면 불편하죠. 효효. 농담 감사합니다~

라텍스라 적으신 리바이님을 놀린 농담입니다. 헤헤.

텍도 익숙해지고나면 없이는 못살죠 ㅜ.ㅜ 논문이라던가, 논문이라던가...
Scrivener, Papers, 개인 취향의 PDF는 연구자의 삼신기 아니겠습니까 +ㅁ+

개인적인 불만으로는 텍은 많은 그림을 넣으면 한 페이지에 몰아놓는 점을 어떻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

라텍스아님? 뭐라고 읽어야됨? 전 저거 써본적없고 ti nspire 계산기만 씀 ㅎㅎ

ㅋㅋㅋㅋ 놀랍게도 레이텍 이라고 읽는답니다. 저도 처음에 라텍스라고 읽었어욬ㅋㅋㅋ 헷... 계산기 좋은거 쓰시네요 +ㅁ+

에고. 감사합니다. ^^ 앞으로 계속 화이팅 하겠습니다. 자주 들러 주세요. 팔로우 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2134.65
ETH 3418.0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