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어뷰징의 해결방안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다크핑거님 도넛가져와서 뭐... 클옵님꺼 님이 이미 보셨겠네여 ㅋㅋ저는 도넛 모르시는줄 알았져 ㅋㅋㅋ

Sort:  

아!!! 그러세요...
도넛은 별로 않좋아 하는데.. 굳이 들이델 필요성도 없는데... 마치 무슨 전쟁을 하자고...하는것 같아서요..
누구의 논리가 옳은지에 대해서는 유저 스스로가 판단을 해야지... 마치 무슨 선동을 하는것도 아니고..
ㅋㅋㅋ.
여튼 @ribai님의 도넛은 보지 않았습니다.
기계지성이 아무리 발전한다고 해도,, 인간지성은 뛰어넘지 못합니다.
자꾸 이상한 동그라미 들이대면서 그게 마냥 진리인것 처럼 호도하는게 보기 싫어서 좀 찾아봤습니다.
솔직히 이런식이라면,, 저라도 KR태그 달고 싶지는 않네요.. 싫은 그런것이 별로여서 지난 두달간 표스팅을 하지 않았지만... 저도 한국인이라서.,,, 안타까워.. 함 찾아봤어요...
누군가의 호위병도 아니고.. 그럴 생각도 없으니...
앞으로는 그냥 영어나,,,, 중국어로 포스팅하면.,,, 이런데서 자유로워 질까요?
영어나,, 중국어는 아주 쪼금은 할줄 아는데.....ㅎㅎㅎ

넹 제 도넛안봐준거 고마운데
님이 사진올리고 보팅 받는거랑 다크핑거님 몇시간 글써서 글로 보팅받는거랑 같은 거라고 생각하진 말아주세요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436.95
ETH 3388.3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