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는 얼른 인터넷 커뮤니티를 만들어야 할지도 ..

in #kr5 years ago (edited)

2018-03-30_14-05-40.png

이오스홀더들은 6월초에 있을
블록원에 발표에 기대아닌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렇게 기대되지는 않네요..(실망은 많이해서;)
렉스..UBI 다 허울좋은 소리라고 생각합니다

아직도 스캐터를 통한 이오스 유저유입은 굉장히
어려운 편입니다 그걸 쉽게 하기 위해
여러가지 방법도 나오죠 이것도 또한 그냥
진입장벽을 낮추는 것 뿐이지 실제로 블록체인
암호화폐 그리고 이오스를 모르는 사람도
쉽게 이오스 유저가 될 수 있게 할 뭔가가 필요합니다

그러고보면 아이러니하게도 지금의 스팀잇을
뛰어넘을 커뮤니티를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스팀잇 2.0 만든다고 발표는 했지만..도대체 언제
나올지 모르겠네요

댄라리머는 또 그렇게 생각하겠지요 자기가 만든
스팀잇보다 더 뛰어나고 어뷰징이 없는 시스템을
만들려고 하는지도 모릅니다..

스팀잇은 또 스팀잇 나름대로 이 시스템에서 얼른
더 발전을 하고 SMT도 진행이 되고
그래서 스팀의 쓰임새가 많아지고 해야하는데
이제는 다 손을 놓아버린 형국이네요

암호화폐 시세가 오를때는 뭐든 할것처럼 하더니
이제 침체기가 계속되니까 그냥저냥 다들 조용합니다
오히려 그때가 진짜 사기판이였구나 라는
생각마저 드네요

이오스는 다른 것보다 얼른 인터넷커뮤니티를 지배해야합니다
이오스를 사용하는 사이트를 보급하고
실제로 이오스와 그 이하 토큰으로 거래가되는
온라인 시스템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게 렉스나 UBI보다 훨씬 중요할지도 몰라요

또 비트가 대상승장일때만 사람들이 이오스에
관심을 가지면 답이 없습니다
소리없이 전진하고는 있지만.. 그 중간중간에
커뮤니티를 통한 입소문이 퍼져야합니다
스팀도 마찬가지구요 하지만 스팀은 개발마저
제대로 되는 모습이 보이질 않으니 방향을 거론하는
것 자체가 힘드네요..

암호화폐는 결국 인터넷과 자본이 결합된 형태입니다
미래에는 거기에 인공지능도 추가되겠지만 그건 먼훗날이고
결국 답은 인터넷과 커뮤니티입니다. 그 모습을
스팀잇이 보여준적이 있고 스팀잇2.0을 기대했던
사람들의 생각이기도 하죠..

이렇게 이오스가 죽쓰고 (?)있을떄 스팀이
SMT를 제때 개발하고 인터넷커뮤니티를 확장시켰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스팀도 그렇고 이오스도 그렇고 행보가 답답할 뿐입니다

이오스는 그래도 개발은 열심히 하면서 방향만 조금 틀면
될것같은데.. 시세도 결국 쓰는 사람이 많은
뒤늦게 폭발하지 않을까요?; 아직 많이 더 기다려야겠지만요..

Sort:  

주류에 편입될 뭔가의 사건(?)이 필요하리라 생각합니다. ^^

스파없어서 이제 댓글다네요 ㅎ 맞습니다 뭔가 계기가 필요한거같아요 ㅠ

스팀 이오스 둘다 잘되면 좋겠네요
열일해라 스팀잇 이오스
즐거운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8.82
ETH 2633.99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