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포크 20 기념 포스팅!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3-30_14-05-40.png

댓글 3초!
그리고 스팀잇이 약간 빨라진거같네요!
보팅파워는.. 이번주는 다들 충전하시겠군요! ㅎ

그저께 저는 증인을 비판하는 글을 써버리고 말았습니다
최근 이오스 BP에 대해 여러가지 공부를 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저는 스팀은 왜 이오스 처럼 되지 못하는것인가
라는 질문에 여러가지 생각을 하다가 그만..

스팀을 이오스와 비교하지 않고 그냥 그런 서비스로
생각하면 굳이 열받을 필요가 없었지만
제 마음속에 스팀과 SMT는 이오스의 10%정도는
할 수 있는 ..더 나아가서 30%정도는 활약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믿고 있었거든요
한편으로는 이오스BP에 대해 제가 아직 모르는게 많은건가
스팀 증인이 무조건 나쁘고 이오스BP는 모든걸 잘하고 있는건가
그건 아니겠지 라고 다시 생각하고 있는 중입니다

다만 말씀드렸듯이 개인증인이라서 겪는 문제점에 대해
말해보고 싶었고 이는 한국 증인이 잘못됐다 고 말하는 건
아니에요 시스템상 문제라는 거고, 더 잘할 수 있는데
스팀이 더 잘될 수 있고 이오스에 비해 너무 시장에서
저평가를 받으니.. 문제점이 뭘까 파고들다가 쓴 포스팅입니다

그만큼 스팀에 미쳐있었나봅니다 이제는 너무 스트레스
받지 않고다르게 생각할려고 노력중이지만요 ㅠ-ㅠ..

Sort:  

busy.org 도 빠름이 느껴지네요. 스팀의 업뎃정책은 개선이 필요해요. 이용자에게 24시간 불편 준것은 책임을 피할 수 없을 거라 봅니다..

일찍 일어나셨네요 즐거운 하루!

충전을 다들 하는 건가요?
확실히 빨라진 것 같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저는 그동안 댓글 하나 쓰는데 3초 이상이 걸렸는지라ㅋ

글이 써지는 것인지... 추석 명절 지나고 왔더니..
많은 일들이;;;; 적응을 위해 글들을 살펴보고 있네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72.94
ETH 2630.7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