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점에 1300 스팀을 사서 또 스파업했네여;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3-30_14-05-40.png

안녕하세요 리바이입니다 새벽에 EOS메인넷으로
잠시 축제분위기였지만..
메인넷 된다고 해서 다다다 하면서 뭔가 일어나진 않는군요
모든 건 다 시간이 필요한거겠죠

어제 1900원에 1300개 정도의 스팀을 더 사서
14300스팀파워로 만들었습니다?!
미쳤네요.. 이 시점에 스파업이라니
시세 더 내려가면 어쩔려구..ㅠ-ㅠ..
스파업은 늪입니다 늪

제가 한번씩 스팀파워업 영엽을 하지만..
영업한 사람이 자기는 물러나있으면서
스파업하세요~ 하면 안되겠져?ㅎㅎ

저같은 경우에는 SMT에 미쳤다고나 할까..
정말 SMT가 잘되서 스팀 만원가면 으헤헤
이런 미친 하락장속에 그런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SMT가 코인을 하나 더 만들어내는 것뿐 아니냐 라고
주장하시는 분들도 있던데
아닙니다 ㅎㅎ 진짜 SMT잘안되면 스팀 망합니다

다르게 말하면 SMT가 잘되면 스팀은 성장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kr안에서든 전체 스팀잇에서든
SMT를 인큐베이터 처럼 잘 키워서 바깥으로 내보내는게
지금 이시점에서 스팀의 성장에
어느것보다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해요

물론 불편한 분들 있습니다 저것들 나가서 그러지
왜 여기서 이러냐...
근데 뭐 지금은 아직 SMT가 안나와서 어쩔 수 없지만

하지만 지금 불편하다고 SMT를 배척하신다면..
그건 정말 잘못된 선택입니다 ㅠ

더 많은 SMT가 개발되도록 우리모두 도와줘야 합니다
우리의 스팀 가격을 위해서라도 말이죠

SMT개발자만 꿀빠는거 아니냐 그러는데
아닙니다 그렇게 편협적으로 생각하시면 ㅠ-ㅠ..
일반 스타트업처럼 우리랑 상관없는 게 아닙니다
적어도 에어드랍으로 해당 코인을 계속 주고
그 코인을 가지고 있는 이상 일정 지분을 나도 갖는거죠

EOS에어드랍 남부럽지 않게
스팀에서 SMT에어드랍이 넘쳐날수있게 해야합니다

네드와 그 개발진도 일하고 있을겁니다만
기타 치고 노래부르는거 저도 봤습니다
왜 찰리가 떠오르지 -_-;;

사실 네드와 그 개발진도 SMT가 시작하게 할 순 있어도
그 사업들을 직접 하진 못합니다
SMT가 스팀잇에서 미리 어느정도 몸집이 커지게해서
SMT가 시작하고 나올 때
다른 dapp서비스들과 경쟁을 해서 이길수있게 해야하는거죠

또 재미없는 SMT이야기만 했군영..ㅎㅎ
지금 시세가 이래서 정말 다들 힘든시기입니다

기존 스파업을 하신분들 심정 저도 같이 느끼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직 스파업을 안하신 분들은
스파업하신 분들을 속으로 비웃고 있으실지도 모르죠 ㅎㅎ
하지만!
저는 결국 스팀과 SMT가 성공할 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그리고 SMT가 더 성공할수록
우리의 스파업도 가치가 생깁니다 아주 더요

p.s 제 지갑 보시면
스팀파워 다운하고 있는거 보이실텐데
이거 튈려고 그러는거 아닙니다 ㅋㅋ
이게 일주일이 걸리잖아요
그래서 혹시나 무슨일이 있을때 대비해서
스팀파워다운을 눌러놓고 있는거에요
별일 없으면 파워다운 캔슬합니다 ㅎㅎ

Sort:  

축하드립니다. 같이 매수중인 1인으로서 왠지 마음이 편해지는..

축하드립니다. 높아진 파워의 풀보팅 궁금하시죠? 제게 한 번 써 보시죠. ㅋㅋㅋ

엥? 스팀나우에 입력하면 바로 나오는데여?ㅋ
2018-06-15_14-39-24.png

농담을 다큐로 받아치시다니... 부들부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고수분들에겐 안걸려요..ㅎㅎ

걸릴 거라고 생각은 안 했지만 저렇게 받아칠줄은 몰랐습니다. ㅋ

저도 smt 에어드랍받고보니
보팅파워가 부족해 그 생각하고
있지만 실행은 못했죠
좋은 내용이고
Smt 잘되었으면 합니당

엥? 무슨말이졍 보팅파워가 부족해 실행은 못하셨다니?ㅎ 스팀헌트는 리스팀만 해도 hunt주고 있습니다 ㅎ

스팀헌터 리스팀할때 보팅파워 줄지않나요?

리스팀은 스팀파워와 아무상관이 없습니당 ㅎㅎㅎ 대역폭하고는 상관이 있을수도 있겠네여 스팀헌트 가입하셔서 리스팀해서 HUNT받으세영ㅎ

감사합니당 좋은상품많이해야겠네용

대다나네요. 리바이님. ㅎㅎㅎ 돌고래인가요? 고래인가요? 축하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아직 돌고래입니다ㅎ 2만 3만은 넘어야 그냥 고래져..ㅎㅎㅎ

안녕하세요. 리바이 돌고래님. 플랑크톤 인사 드립니다. ㅎㅎㅎㅎ 오호. 2만 3만...멋지네요. 저도 고래 되고 싶습니다.

스팀파워 업하시면 고래됩니다 돈만 있으시면 됩니다?ㅎ

오. ㅎㅎ 고래돼야겠어요. 돈 좀 벌어야겠네요. ㅎㅎ

이제 시작하는단계인데 보상을 스팀파워100% 로 했는데 괜찮은가요??
감을 못잡겠네요 ㅎㅎ

지금은 스팀+스달로 하시는게 아직은 더 유리해요 ㅎㅎㅎ 아마 스팀파워100%가 더 유리하게 되면 다들 그걸로 바꿀테니 스팀+스달로 하세여~ㅎㅎ

오호 예압~~!^^

파워업 축하드려요^^ smt 성공 가즈앗!! 마넌 가즈앗!!

아.. 나도 아는 고래가 있었던 거다!
이제부터라도 친한 척하며 지내기로..

추가로 보충한 스파업이
훗날 후회없는 선택이기를 바래봅니다.

SMT...
그러게요
지나가는 식으로
늘어날 뿐 별로.. 그닥...
이라는 글도 본 것같네요...

님의 글과 대조를 보이는데
누구말이 맞을지 시간이 알려주겠죠 뭐...;;

잘 보고 갑니다.

SMT잘된다고 해서 스팀이 망하는건 없습니다;; 저는 왜 SMT를 불편하게 받아들이시는 분들이 있는지 이해를 못하겠네요 지금 스팀잇 그대로가 좋으신건가 ;ㅎㅎ

리바이님 역시 부자.... ㅎㅎㅎㅎㅎ 스팀은 리바이님께서 구매하신 1900이 앞으로 한동안은 돌아오지 않을 저점일거라 믿어봅니당 :D 하아 저는 지금이 들어가야되는 시기라고 생각하는데 전재산이 다 물려버리는 바람에 ㅠㅠ

저 부자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 제 자금 대부분 스팀에 있음 ㅠ

우와 만사천이 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556.00
ETH 2492.21
USDT 1.00
SBD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