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합격 기념 EVENT] 1월 스팀잇 북클럽 책인 존 스튜어트 밀의 "자유론" 5권 선물해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리스팀 후 참가 신청합니당~ 오랫만에 스팀밋에 들어와서 빔바님 좋은 소식 있었다는 것도 이제야 알았네요ㅠㅜ 축하 타이밍이 늦었다 싶었는데, 요런 멋진 이벤트를 열어주셔서 겸사겸사 축하 인사도 전합니다! 너무 힘든 과정이었을텐데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멋져요!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앞으로 꽃길만 걸으시길! :) 늘 응원하겠습니다~~~

Sort:  

@ria-ppy님 오랜만입니다 :)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참 힘들었지만 합격하고 나니 보람이 있네요 ^^ @ria-ppy님도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 조만간 스팀잇 내의 지인들 끼리 한 번 모여볼까 하는데 기회되시면 나와주세요 ㅎㅎ 참가되셨습니다!

오오 너무 좋아요~ 꼭! 초대해주세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109.31
ETH 3290.3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