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갓.탤 참여] 저도 한 번 참여해봅니당! ㅎㅎㅎ (린 - 통화연결음)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ia입니다 ;)

@vimva 님의 포스팅을 보다가 @changkyun07 님께서 멋진 이벤트를 진행 중이신 것을 보았습니당ㅎ_ㅎ
언젠가 스티밋에 노래를 올려보고 싶다는 생각을 늘 가지고 있었던 터라, 수줍지만 용기를 내어 참가해봅니다! ;)

노래입니다. 곡은 린의 통화연결음이에요!
MR 틀어놓고 생 목소리 녹음하니..정말 어색하네요호홓~

https://soundcloud.com/user-660585064/call-connection-l

노래가 흐르면 얼마 뒤에
여보세요 할 그 목소리 난 기다려요
그대의 말투는 달라졌죠
오늘역시 차갑겠지만 듣고싶어요
좋아하던 노래였는데 꼭 내게 하는 말인것같아
얼굴을 묻고 쉼없이 울었죠

난 니가 미워 넌 너무 미워 미치도록 난 니가 싫어
그유행가에 마음을 담아 나를 저만치 밀어내는
그대가 미워 사랑을 버린 그대가 나도 정말 미워요
심장뛰던 고백도 설레임도 모두 없던일이 되나요

<가사 출처: 네이버 뮤직>

자기 소개를 까먹었네용ㅠㅜ;;
원곡은 정말 좋은 노래이니 꼭 한 번 들어보셔용!

Sort:  

@ria-ppy님!! 목소리 너무 좋으시네요~^^전 통화연결음이라 해서 통화연결음 성대모사(?)이런거 하시는줄 알았는데 이게 노래가 있었군요 ㅋㅋㅋㅋㅋ감성적인 발라드풍의 노래 잘 들었습니다~^^또 기회가 되신다면 노래방에서 녹음한 것도 한번 들어보고 싶네요.(부담드리는건 아닙니다 ㅋㅋ) 매일 글로만 인사하다가 이렇게 목소리 들이니 확실히 더 각인이 되고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참여해주셔서 넘 감사드리고 풀봇과 리스팀으로 모시겠습니다~!

ㅋㅋㅋ덕분에 용기를 낼 수 있었어용! 헷
감사합니당🖒🖒🖒

리스팀 보고 왔습니다. 좋네요 ^^

감사합니다~ 곡이 워낙 좋아용!ㅎ.ㅎ

MR만 틀어놓고 하시는데 정말 잘하시네요. 정말 노래방에서 녹음하신 것도 꼭 들어보고 싶네요. 팔로우 했습니다. 좋은노래 잘 듣고 갑니다 ^^

ㅎㅎㅎ많이 부족한데 정말 감사합니당!!
기회가 되면 꼭 올려보겠습니당! ;)

목소리에서 청량함이 느껴지네요! 잘듣고갑니다^^

ㅎㅎㅎㅎ여름에 듣기 좋은 말이에요!!!
감사합니닷~

도전하시는 모습 정말 멋지십니다!!

ㅎㅎㅎㅎ인생은 도전이돠ㅏㅏㅏ
한번뿐인 인생 도전을 즐겨라 라는 문구가 제 방 한 쪽 벽 면에 적혀있답니당ㅋㅋㅋ

헐헐 노래 완전잘하세요 목소리가 너무좋네요 ㅜㅜㅜㅜ 깜짝놀랬어요!!!! 도전에 응원합니다!!!

공기반소리반이 아니라 그 정돈 아니에용ㅠㅠㅋ
응원 감사해용! 칭찬도 감사합니닷 🙌

헐,,,, 노래 정말 잘하시네요.....!!
부럽네요..

그 정돈 아니어요ㅠㅜ 부족한게 많은데 정말 감사합니당!ㅎㅎ

밤에 감성자극... !!우와 !! 너무좋아요 !👍🏻😍

원곡 꼭 들어보셔용!ㅎㅎ
진짜 훨씬 좋으실거에요!!ㅎㅎ
감사합니다~

노래 잘 듣고 갑니다. 용기내신 것 잘하셨어요. :)

감사합니당!!ㅠㅎ

목소리 정말 좋으세요 :) 우와 멋져요!!! > < 진짜 잘 참여하셨어요!!!!!! ★

ㅎㅎㅎ아니에요유ㅠㅠ 많이 부족합니다ㅠㅜ
훨씬 잘 하시죠!!!!ㅎ_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475.27
ETH 2375.3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