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에서 너무 맛있게 먹은 떡볶이 일칠오도씨

in #kr7 years ago

주소: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27
홍대에서 너무 맛있게 먹은 떡볶이 일칠오도씨를 소개합니다.

저는 마케팅 관련일을 하다보니, 미팅이 서울에서 자주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울에가서 일을 하고 친구들을 만나거나, 미팅한 사람들과 간단하게 식사나 술을 한잔하게됩니다.

10월달에 다녀온 홍대, 그곳에서 발견한 맛집을 소개합니다.

처음에는 이곳을 찾기도 힘들었습니다
위치가 골목에 있다보니 홍대를 자주다니는 사람들도 잘 못찾겟더라고요
KakaoTalk_Moim_6FemFqD9twKW5y3dV0iCBHDpm7Xo2e.jpg

즉석떡볶이와 ,튀김류, 삼겹살김밥을 시켰는데요
삼겹살김밥이 정말 맛있습니다. 이 김밥만 들고가서 팔아도 대박이겠더라고요
하지만, 점심시간이나 저녘시간에 가시면 웨이팅이 있으며, 3~4시는 브레이크타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간을 잘 조절 하셔서 가시는것이 포인트입니다!

홍대 근처에 있으신분들이라면 한번쯤 가보시는것도 좋은것같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2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분식을 좋아하는데 ㅜㅜ 사진보니 막 군침돌아요.
저녁 시간인데도 배고프진 않는데 우짭니까. 이일을 ^^

삼겹살 김밥!!저희 동네에도 파는데..진짜 맛있었습니다. !!서울에 살았다면..한번쯤 가보는건데 아쉽네요

오늘은 오전에 바빠서 아침을 거르고 나왔는데 사진보니까 배가 꼬르륵하네요 ㅋㅋㅋㅋ 삼겹살김밥 어떤맛일지 궁금합니다 ^^

맛집일만 하네요! 김밥도 독특한게 맛이 너무 궁금해져요~떡볶이도 맛나보이고~ 먹고싶다..

우와 여기 홍대 유명한 맛집 같은걸요 ~ 너무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

우앗 ~! 삼겹살김밥이라닛 !!! 저 김밥 엄청 조아하는뎅.. 침 흘리고 갑니당.. ㅠㅠㅎㅎㅎㅎ

좋아하는 음식이 다있네요 군침이 도는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830.18
ETH 2457.4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