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알리기] 티스토리, 디지털 노마드 #3

in #kr7 years ago

디지털 노마드라는 단어를 아시나요.

많은 분들이 저를 보면 디지털 노마드라고 부르더라고요
드지털 노마드란, 하루에 일하는 시간 중간 중간 쇼핑, 게임, 관광을 하면서 일도 할 수 있으며, 노트북 아니 탭북, 패드 하나만 있으면 일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습니다.

제가, 디지털 노마드에 들어갈 수 있었던 이유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저는 블로그를 합니다.
블로그 수익이 얼마길래, 디지털 노마드라는것이 가능할까
저는 애드센스 계정, 블로그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또한,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가르켜드리는 분들이 정말 많고, 매일매일 수익을 보고받습니다

첫번재로, 제가 가르쳐드리는분입니다

asd.jpg

저는, 제가 가르쳐드리는 분의 매일매일 아침에 수익을 보고 받습니다.

즉, 달러환율을 1100원으로 잡는다면, 이 분은 자고 일어나면 3만 6천 300원정도의 돈이 들어와있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KakaoTalk_20180102_125638031.jpg

이분도 이제 디지털 노마드에 포함이됩니다.
여행을 다녀오시면 통장에 고스란히 500만원 이상의 돈이 들어오게됩니다.

KakaoTalk_20180102_125433773.jpg

이런식으로 제가 가르쳐드리는 분의 수익을 저는 매일 보고를 받고 관리를 해줍니다.

물론, 무료입니다.

하지만, 제가 필요할 때, 지원을 정말 많이 해주십니다
제가 물어보거나 필요한게 있으면, 만들어서라도 주시는 분들인데요, 그만큼 저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블로그를 운영하기에 이러한 수익을 받을 수 있을가요.

티스토리를 운영


우리나라 대한민국 이외에는 전 세계가 구글의 검색엔진을 애용합니다
구글 검색엔진의 경우 해외를 노리기가 정말 쉽지만, 반대로 유입이 생각보다 적어서 수입이 안됩니다.

저는 네이버와 다음을 중점으로 해드립니다.

네이버는 우리나라에 90%였지만, 최근 다음과 카카오의 병합으로 생각보다 많이 밀렷더라구요
요즘은 통계 70%정도로 잡는데 체감은 80%잡습니다.

티스토리는 다음 노출에 매우 유리합니다
또한, 카카오톡 #,즉 텍스트콘 기능은 다음 검색 순위에 따라 달라지게됩니다
그래서, 다음을 잡는다면 카카오톡 # 텍스트콘 까지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게되는것이지요

1.jpg

또한, 티스토리는 '애드센스' 이외의 광고들도 정말 많이 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의 경우 자사의 광고만 달 수 있게되어있는데요

일정 뷰가 넘으면 데이블,타불라 같은 곳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불라의 경우 일반 블로거로는 가입이 안됩니다.
타불라는 뷰 50만 이상이 기준인데, 초보분들이 전화해서 부탁하면 월 30만 뷰 즉 1일 1만명만 나와도 해줍니다.

반대로 데이블은 일 3천명만 나오면 해주기 때문에, 초보분들이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스팀잇, 티스토리 무엇이 다를까

우선 스팀잇도 블로그입니다
하나의 플랫폼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것인데요
스팀잇은 스팀달러라는 보상액이 주어집니다. 그렇다면 스팀잇과 티스토리의 큰 차이는 무엇일까요

실제로, 저는 티스토리에는 글을 업로드를 자주 안합니다
1주일 2개도 안하면서 방문자를 유지하거나 올릴 수 있습니다
즉, 방문자가 나오면 수익이 가만히 있어도 발생이 한다는것인데요.

스팀잇은 7일간 책정이 되지만, 블로그의 경우 무기한 책정이 됩니다.
즉, 글들이 쌓일 겨우, 어마어마한 수익이 예상이 되는데요.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저는 네이버 티스토리를 운영 중입니다
또한 페이스북 페이지도 몇개 가지고 있기 때문에,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하루아침에 방문자를 100만명까지는 모을 수가 있습니다.
페이스북의 효과는 정말 큽니다
하지만 저는 그렇게 하지는 않습니다.
페이스북에 -가 되고, 초보분들은 페이스북에 자신이 직접 공유, 그룹에 공유 하지만 저는 페이지에 공유를 하면됩니다
그렇게 하면 제가 기존에 가지고 있는 페이지의 균형이 무너지게됩니다
또한, 저는 블로그는 꾸준한 연금이라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하루 페이스북을 하면서 고생을 하는것을 비추천하는 편입니다

실시간 검색어

블로그를 처음 하시는 분들의 흔한 착각이 있습니다
실시간 검색어.
참 유용하지만 바늘같은 단어입니다.
실시간 검색어를 하실 경우는, 일 1만명도 아닌 일 50만명은 보시고 쓰셔야합니다.
매일매일 검색어, 실시간 검색어입니다
실시간으로 달라지는 검색어가 있기 때문에, 하루종일 블로그를 잡고 앉아있어야하는데요.
블로그를 하신다면, 실시간 검색어를 전문으로 해서 수익을 하루에 100만원이상 올릴 자신이 없으시다면 안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일 천명, 만명 만들자고 고생을 하시면 단순히 그 순간에는 수익과 방문자가 올라가겠지만, 길게 본다면 정말 안좋습니다.

2.jpg

최근 가르켜드리고 있는 분입니다.
매일 허황된 소리나, 말도안되는 소리를 들으시면서 빙빙돌다가 겨우 정착하시고 수익을 꾸준하게 올리십니다.
저한테 스팀잇을 소개해준 의인이기도 하구요.
이분도 위에분들과 같이하루에 꾸준한 수익을 받을 수 있게 도와드릴겁니다.

디지털노마드 저한테 과분한 단어입니다


하지만,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아니 저가 하는것은 과분합니다.
이미 스팀잇 분들도 디지털 노마드를 하시는 분이 많으십니다.

꾸준하고 길게 열심히 하면 안되는것은 없습니다
스팀잇도, 블로그도 모두 화이팅입니다.

Sort:  

제 블로그 스승님 입니다. ㅎㅎㅎ 정말 많은 도움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부업으로 월 300만원 이상까지 오게되었네요. 항상 감사하고 바빠서 스팀잇에 정신을 다하지 못하지만 곧 따라가겠습니다.

@minhopink 님 정말 대단하시네요.. 저는 일단 한다고 시작은 했는데 에드센스승인도 안나든데..ㅠ 좋은 방법있음 포스팅해주세요~! ㅎ 팔로우 하고 많이 배우겠습니다 .ㅎ

The Vote For Your Awesome Post Has Just Arrived!


This post has been voted with the use of SteemiTag. Feel free to upvote this comment if you’d like to express your support for our cause. Conversely,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more votes from SteemiTag, please respond to this comment by writing NOVOTES.

SteemiTag is an innovative program that helps users increase their gains in the curation rewards by voting on posts that are likely to get high payouts. It maximizes the chance of a user to be rewarded through an accurate selection algorithm that works 24/7 and eliminates "no rewards" problem for users with low Steem Power. You can participate in our program by clicking on this link and confirming your delegation. Your rewards will be sent to you in the form of weekly dividends. Thank you and keep up with your great work!

물론, 무료입니다.

대단하신대요? 남들은 이 정도가 되면 어떻게 해서든 수십만원 수백만원 받는 강좌를 만들어서 노하우 판매에 열을 올리시는데...
대단합니다. 한 수 배우고 싶네요.

이런 디지털세상속에 저는 너무 안일한 생각을 가지고 살아온거같아요~ 이런 수익구조를 얼마전에 듣고 스팀잇에 가입했답니다~ 그런데 스팀잇도 해보니 정말 쉽지않네요 컨텐츠를 생산하는 능력이 부족하다보니 한계가 있는거같아요 글쓰는데 필요한 지식도 없고 재주도 없지만 꾸준함으로 그리고 쓰다보면 요령도 생기겠지요 아기 과자값이라도 벌어보자고 부업찾는 분들 많으신데 이제나마 스팀잇을 알게되어 다행인거같아요 육아와 병행하며 수익을 얻을수 있으니 저같은 아줌마에게는 큰 힘이 되네요 ㅎㅎ

화이팅!!! 입니다 ^^ 이런 좋은 글은 리스팀!!!

좋은글 감사합니다!!

저도 블로그를 하지만 저한테는 꿈같은 얘기네요.
수익나는거 보면 정말 신기할뿐입니다.^^;;

디지털노마드..멋지네요.

저도 애드센스를 하고 있지만,점심값정도만 벌고있습니다.다만 블로그로 본업인 영업을 하고있지요.

스팀잇은 어느정도 궤도에 올라서면 애드센스보다 훨 비전이 좋다고생각해요.

앞으로도 많은글 기대합니다.

디지털노마드~! 너무 멋지십니다.
지금도 차근차근 티스토리를 하면 연금형 수익이 될까요?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리스팀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808.66
ETH 3248.0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