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 언젠가 가까운 미래에.. ] webtoon, cartoon

in #kr6 years ago

900pxJPG.jpg

금요일입니다. 모두 조금만 더 힘내요 우리~
요즘은 직장이 끝나면 본격적으로 진짜 일상이 시작되는 기분이네요.
언젠가 가까운 미래에 있을지 모를 일을 만화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언젠가 가까운 미래에..


우연만남JPG.jpg

하하;;유치하죠? 죄송;;

Sort:  

짱짱맨 프로젝트 지원자 입니다!
이 이야기는 나중에는 있을수있는 일이라 생각이 듭니다ㅋㅋ
스팀잇이 페북을 앞서는 그날까즤 가즈앗!

어쩌면 머지 않아 생길지도~ 가즈앗~!

유치하지 않고 유쾌해요~
즐거운 출근길이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넵 감사합니당! 좋은 하루셨기를..

유쾌한데욬ㅋㅋㅋㅋㅋㅋㅋ잼있다 팔로우할께요!!

허접한 만화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ㅎ

헉 고래끼리 우연히 만나다니... 저거슨 인연..ㅋ

밋업도 아닌데 저렇게 만난다면 진짜 인연이죠~ ㅎ

헐! 헐!!!! 헐!!!!!!!!

헐!헐!헐!!!!!

으쌰으싸 같이 힘내요
즐거운 주말
행복한 스티밋 !

으쌰으쌰 오늘도 춥지만 멋진 하루 보내요! 즐스티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160.59
ETH 3545.9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