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은 웹3.0 시대에 페이스북과 같은 자리를 차지하게 될 것이다.

in #kr7 years ago

12093357_400233290171227_1255905292_n.jpg

블록체인 기술이 인터넷 혁명과 같이 다음 시대를 이끌어 나아갈 기술이라면,

스팀잇은 sns 와 자유언론에 특화된 페이스북과 같다.

생산자에게는 더욱 자발적으로 양질의 컨텐츠를 만들게 하고,

참여자에게는 능동적으로 유통자가 되고 공론화 할 수 있도록 한다.

공부하다가 알아보려고 왔다가 한눈에 반해 버렸다.

다만 너무 늦게 알아차린 것 같아서 아쉽구나....

이제 막 들어온 새내기, 소감과 함께 인사 올립니다.

lucas류현 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

Sort:  
Loading...

감사합니다. 처음 스팀잇에서 보게된 글이 마님의 글입니다. ㅎㅎ 좋은 스팀생태계를 만들는 일에 저또한 일역감당하기 위해서 한수 가르침 부탁드리겠습니다. ~^^

ㅎㅎ 으쌰으쌰~~

스팀잇의 비밀을 알아차리신 @rexodus 님 환영합니다~ ^^

아 ㅎㅎㅎㅎㅎ 이게 비밀이었군요!!!
저는 입이 가벼워서 여기저기 알리고 다닐것 같은데 .. 괜찮을까요? ㅎ

넘 많은 분들이 빨리 아시면 스팀 모으는데 문제가 되는데 ㅎㅎ
그래도 어쩔 수 없죠 ^^

스팀은 아직 시작도 안했습니다. 늦으신게 아닐겁니다.

글들 보고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순무님. 저도 보우팅에 참여해보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네요. 스팀파워가 없어서 그런걸까요?>

보팅은 스팀 사용자는 누구나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림에 있는 갈매기를 클릭하시면 보팅이 되는겁니다.
이미 보팅을 했으면 하늘색으로 바뀌구요.
보팅을 안한 상태이면 회색입니다.

단,
스팀파워가 많을수록 저자에게 줄 수 있는 달러도 늘어나구요. 자신이 받게 되는 보팅보상도 늘어납니다. 보팅을 한다고 해서 자신의 스팀이 줄어드는것은 아닙니다.(자신의 계정에서 돈을 지불하는것은 아닙니다. 돈은 스팀블록체인에서 지불합니다.)

아하, 그럼 스팀파워로 스팀을 옮겨놓으면 되겠군요. 파워에 있는 스팀은 거래나 출금이 3개월간 묶이는 형태로군요. ? 감사합니다. 한가지만더 여쭐께요. PROMOTE는 뭔가요?

위 그림처럼 하시면 되는거구요. 자신의 글이나 타인의 글을 스팀달러를 들여서 광고할수 있는 기능입니다. 광고를 하면

프로모트탭에 광고요금이 많을수록 윗쪽에 노출됩니다.

광고요금은 소각됩니다.

아~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완전히 이해가 잘되네요. ^^ 엄지척!

네, 반가워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항상 차트분석 잘 배우고 갑니다.

참고 자료로만 쓰세요, 배울것 까진 없습니다.

페이스북 그 이상을 향하여!!!

와우~ ㅋㅋ 그럼 어마어마 한데요 ..ㅋ

안녕하세요 처음이라 어렵지만, 잘부탁드려요

ㅎㅎ 저도 처음입니다만 , 하나씩 같이 배워봅시다. 너무 좋네요.

반갑습니다 ^^
매번 좋은 정보들 나누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