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트라도브 토큰배부

in #kr6 years ago

음??ㅎㅎ 굳이 리바이님과 더이상 언쟁할 필요 없을 거 같네요.
나쁜 감정이 좀 잠잠해져서 사라져가는 상태라서요.
전 제 생각대로 하면서 스팀잇과의 합의점을 찾아가는 중이고 리바이님은 리바이님의 생각을 말하신거 뿐이니까요.
단지 그것이 합리적으로 논리가 부족하고 납득되지 않는데 직접적인 강요 또는 다운보팅으로 절 구속한다면 저는 세상사람들 전부가 절 비난하더라도 제 의지를 관철시킬 겁니다.

Sort:  

전 이중인격자라고 지칭한것에 대해 미안하다는 소리만 들으면 되는데..
감정이 잠잠해지신다니
그냥 제가 넘어가야할 것 같군요
스팀잇에서 합의점을 찾아가는 중이라고 하시니 뭐 저도 별말 안하겠습니다
1억 투자하셨다고 하셨는데 스팀이 올라서 손해를 점점 줄이셨으면 좋겠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228.07
ETH 3244.71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