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녁에 불을 모두 끄면 꼭 안대를 할 필요가 있나요?
불면증이 있으면 해야 하나?
안대를 안해봐서 잘 모르겠는데.. ㅠㅠ

눈이 넘 아퍼요..라섹하구나서

I think your feelings are in this poc

나는 강력하게 동의한다.

good picture post, sleeping glasses

나는 강력하게 동의한다.

눈가리개, 당신이 입는 것을 위해

어~ 그래요
안 좋은가요?

글쎄, 네가 입지 않으면 자고 싶지 않아.

좋으네요. 가격대가 어느정도 하나요? 저도 애기들 때문에 불을 켜고 자는데.. 영 피곤하네요.. 안대를 하고 자고 싶습니다 ㅠㅠ

ㅎㅎ~ 저도 궁금 가격 ㅋ

첨엔불편하진않나요??

습관되면 괜찮을 것 같기는 한데
모르겠네요 ㅠㅠ

글쎄요.. 그냥 눈이 피곤하다보니!!

요즘 핸폰이나 컴을 많이 보니까 ~
눈 건강을 위해서 하면 좋겠네요^^*

눈은 진지하게 받아 들여 져야하는 중요한 기관입니다.

가벼운 상태라면 잠을 잘 수가 없어?

저도 요즘 안대살까 하는데 ㅋㅋ 딱 안대글이 있네요

안대 하나 사시는거 추천요 ㅋ

TV이에서 하는것 봤는데..
불빛이 강하면 해야 좋을것 같네요^^*

Great.its sleep time

불면증에 시달려서 안대도 사봤는데
전 효과 없더라구요.ㅠㅠ

나는 강력하게 동의한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2.49
ETH 3102.1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