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의 소소한 이야기 #3 [불타는 금요일~]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소소한 이야기 '쏘쏘'입니다~

태풍이 올라 오고 있다죠~

그래서 그런지.. 오늘 햇살이 무척 뜨겁네요

하지만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서

기분이 아주 상큼한 금요일 오후 입니다

오늘은 정말 간만에 저를 위한 외출을 했어요

기분이 아주 좋네요~

몸도 마음도 가벼운게 묵은 때를 벗어 버린 기분이랄까..

저도 어쩔 수 없는 여자인가 봐요 ㅎ

오랜만에 머리 해서 ~ (이런 단순한 여자)

머리하러 가는 길에 한번 찍어봤어요~ㅎ

비포

머리가 심각한 수준이였네요

저렇게 길었다니;;;

그동안 염색만 하고 펌은 안한지가 벌써 일년이 넘었네요

여자 컷은 이제 2~3만원 시대가 왔네요
(컷은 펌 할때 하는 거 아닌가요ㅎㅎ)

염색도 해야되는데..

뿌염 할 시기는 왜 이렇게 금방금방 오는 것 같죠

버티고 버티다 하는데..

뿌염은 엄마 버프 받아 집에서 해야겠어요

에프터

가끔 잘때마다 긴 머리에 목이 감겨

생명에 위협을 받았었는데..

너무 가볍고, 시원하니 좋네요

이제 머리 말리는 것이 두렵지 않겠어요!!

이런일이!!!!

오늘 안양에 '연우신'께서 오셨어요

역시 가을은 축제의 계절인가요~

마침 오늘부터 3일간 축제를 하더라구요

이런 행복할때가~~

(성대야...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

머리도 하고 좋아하는 김연우님의 노래도 듣는

아주 기분좋은 하루가 아닐 수 없네요 아직도 여운이 가시질 않아요~

오늘 모두 불금 되셨나요??

저는 정말 불타는 금요일이였습니다~

스티미언 여러분도 기분 좋은 하루였기를 바랍니다^^

즐주 되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와 머리 이뿌게 잘 되었네요 ! 가을느낌 물씬 ~
와우 연우신 이라닝 ! 전 연우신 노래 들으며 잠을 청해야 겠네요 !

감사합니다~ 아직 손이 낯설어 하는것 빼고는 대 만족입니다~
머리를 감으면, 짧아진 머리가 더 실감이 나겠지요?
연우신님의 라이브는 감동입니다...눈물이 날뻔 했어요

여성분들 머리 관리하기가 손도 많이 가고 힘들 것 같아요 .. 저는 관리도 잘 못해서 짧게하고 다니네요 !! 그래도 성공한 것 같아서 앞으로 관리 잘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_^

반곱슬의 머리로 태어나.. 매직은 숙명처럼 알고 살고 있어요
저도 관리를 잘 못해서 거의 묶고 다녀요^^

ㅡㅡ;;; 이거 보느라고.. 집에 늦게 들어 왔구만...;;

콱... 담부터 늦으면... 문 잠근다.. 알아서 하도록...ㅋ

ㅋㅋㅋㅋㅋ

예쁘게 머리도하시고 좋아하는분의 노래도 듣고
불금을 보내 셨다니 부럽습니다 ^^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요
보팅, 팔로윙 하고 갑니다.

네 너무 행복한 불금을 보냈어요
성대는 지켜주지 못했지만요..(아이고 목이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팔/봇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놀러갈께요~

와~찰랑찰랑 긴머리^^ 예쁘네요~^^ 역쉬 젊음은 좋아요ㅎㅎ

감사합니다~ 매직의 힘이에요~
반곱슬이라 비 오는 날이면 돼지꼬리가 까꿍! 하고 얼굴을 내밀어서 ㅎ
매직으로 힘잇게 눌러줘야 해요~

쏘쏘님 보니까 저도 미용실 가야겠어요!!
머리 자른게 훨씬 이쁘세요!
머리를 자를까말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저도 잘라야겠어요!
즐거운 토요일 되세요~^^

아이유 병에 걸려서 단발을 해볼까 싶었지만
이 병도 늘 그랬듯 지나가리라~ 단발 후 폭풍.. 은 견딜 수 없을 것 같아서
상한부분만 잘라내기로 했죠~
(상한 부분이 너무 많았다는게 함정...)
머리 이쁘게 하시고 후기 기다릴께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30.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2.68 / 5개 / 합계 : 13.38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우옹 머리 너무 잘된것같아용~~~~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뵐께용~~~
맞팔해용 우리:D

ㅎ 감사해요 이전 머리가 너무 지저분~해서
이뻐보이는 착시효과가 ㅋ
네~ 자주 뵈요^^

Congratulations @reply84!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8237.15
ETH 3499.7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