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Name Challenge 닉네임 챌린지 - @renocruise

in #kr6 years ago (edited)

@aaron2020Jeju 님의 추천으로 ... 챌린지에 참가합니다.

1.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Reno Cruise . 어떤 분은 딱 보고 아시는 분도 계시긴 한데
Reno Raines + Tom Cruise.... (아 쑥스러) 가 합쳐진 닉 입니다.

리노 레인즈가 누구냐면.

renegade.jpg
예전에 레니게이드라는 TV시리즈에 나왔던 주인공입니다. 어릴 때 친구들이
리노레인즈 닮았다고... ㅋ 별명이 리노 였습니다.

그럼 크루즈는 어인일인가!!

탐...크루즈... 맞습니다. 우리들이 알고 있는 탐아자씨..
young-tom-cruise.jpg

나름 쌔끈했던 시절 사람들이 또 이 사람닮았다고 해줘서 ....
고민끝에.... 두개를 합쳤습니다. 그래서 RenoCruise

꽤 오래전부터 쓰고 있는 닉인데요. 이거 말고도 닉이 많아서
잘 쓰지는 않습니다. 다만, 스팀가입할때 다른 닉들은 이미 다 누가 쓰고 있더라고요.
남들이 안쓰는걸 찾자니 이것 밖에 ㅎㅎ.

2.본명을 알려주세요.
본명은 제 전번 따는 여자분들 외엔 안갈챠주..... 는 아니고요..
너무 오픈공간이라. 힘들것 같습니다.

3.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제가 주로 쓰는 닉이 있습니다. 유명한 투자자 이름하고 같긴한데
그 사람 이름 따서 만든 건 아니고요. 한 때 이민을 고민하다가 만든 이름입니다.
워낙 많이 써서 이것도 공개는 그렇고... 보호하는 사람 이라는 뜻을 가진 이름입니다.

4.#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5.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제가 응원하고 싶은 분들은 다 이 챌린지를 하신것 같아요. 안하신 분들은 제가 지목해도
'누구냐. 넌' 이러실 것 같아서 저로서 마감하려 합니다. ^^

Sort:  

이걸로 님에대해 조금 더 알았네요
더 친해지고 더 소통하고 잘지냈음합니다

ㅋ 잘지내보아요.. ^^ .

앗초미남분들닮으셨다니궁금하네요ㅎㅎ

아... 오해세요.. 어릴쩍에 친구들이 좋게 말해준거죠.

저번에 임창정이라고 잘 못 본것 사과드립니다 ㅠㅠ ㅋㅋㅋㅋㅋRenoCruise님

임창정... 아니고..쿨의 이재훈 얘기 듣습니다 요즘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151.22
ETH 3067.19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