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의 하고 싶은 것!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분들! @rengen 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방학입니다!!

그림1.png

이번에는 @kennaugh님의 지목을 받아 2018년 소망 릴레이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봉사도 하고 이리저리 할 일이 많다보니 좀 늦게 확인을 하게 되었지만, 그래도 이렇게 소망 릴레이를 이어가보려 합니다.

2018년 소망 릴레이의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저는 저를 지명하신 분의 명령을 따라갑니다.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바랍니다.


1. 카메라 사기

저의 올해 첫번째 목표는 카메라 구입입니다
카메라를 왜 사려 하는가? 라고 하시면
제 친구중 한명이 DSLR를 가지고 있는데, 이 친구와 같이 중고렌즈를 사러 간 적이 있어요. 그때 카메라를 만져봤는데 신기하고 재미있더라구요 ^^ 그때부터 카메라에 관심이 가고, 사고싶어졌답니다ㅎㅎ
제가 사려는 카메라는 케논 EOS 800D 에 번들렌즈가 있는 제품인데요
가격이 만만찮아서 올해 안에 살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ㅠㅠ

2. 컴퓨터 언어 2개 배우기


저의 올해 두번째 목표는 컴퓨터 언어 배우기 입니다.
저의 꿈은 보안 전문가 또는 프로그래머 인데요
그래서 컴퓨터 프로그래밍 언어를 조금 배워두면 좋을것 같아서 배워볼려고 합니다
사실 지금 Python 이랑 Ruby라는 언어를 배워보고 있는데요
재미있게 배우고 있습니다 > <

3. 살빼기(feat. 운동하기)

fork-2959426_1920.jpg

이건 모든 사람의 새해 목표일듯 하네요 ㅋㅋㅋ
예전에는 80kg 가까이 나갔었는데 잠깐 운동해서 70kg 으로 만든적이 있습니다
지금도 그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데 지금 살만 많고 근육이 1도 없어가지고 운동을 하려고 합니다
근데 움직이는게 귀찮고 오늘 방학까지 해서 하루종일 게임만 할거 같은데......
많이 힘들것 같네요 ㅎㅎ


지금까지 저의 올해 하고싶은 것들을 적었는데요
이제는 다음 첼린저를 정할 차례이죠 ㅎㅎ

첫번째는 언어치료사라는 멋진 직업을 가지고 계신 @doboss
두번째는 매번 좋은일을 하고 다니시는 @smartcome
세번쨰는 귀여운 웹툰을 올려주시는 @webtooner
네번째는 항상 귀여운 강아지와 함께 있는 @todayis
마지막은 좋은 노래를 추천해 주시는 @sana0805

이렇게 5분을 골라봤습니다!


Steemit HS.png
[팔로우 한번씩만 부탁드려요 >_< @rengen]

Sort:  

안녕하세요!! 최근에 가입한 노래 포스팅 하는 뉴비입니다^^
유익한 블로그 정말 잘 봤습니다ㅎㅎ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 뵐게요 ^_^

어머 감사합니다 ^_^
저도 자구 뵐게요 ㅎㅎ

ㅎㅎ 저도 카메라 동아리인지라 DSLR을 가지고 있죠!! 카메라 배워보세요 알면 알수록 재밌다는 ㅎㅎ 저도 아직 몰라서 배우고 있는 중입니다.

저도 카메라 너무 배우고 싶어요!!
빨리 카메라 사서 멋진 사진 올릴거에요 ㅎㅎ

꿈 모두 이루시길바래요~

응원 감사합니다!!

한해 목표 잘 이루시길 바래요!!! :)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꼭 이룰게요 ㅎㅎ

앗...소망릴레이를 작성하다가 보니 저의 소망과 너무 비슷하네요 ㅎㅎ

프로그래밍 언어 학습과 다이어트...ㅜㅜ
저도 카메라 새로 구입하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팔로우 꾹 누르고 갑니다.

아핫 감사합니다!!
@bacadi151 님도 그 소망 이루시길 바래요 ㅎㅎ

컴퓨터언어를 배우시는 게 목표시군요!
저는 뼈 속까지 문과라..ㅎㅎ 대단하십니다!

ㅋㅋㅋㅋ 아닙니다 ^^

계획하신 목표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능력과 건강을 갖추시는 올해가 되길 바래요 ㅎ

감사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3055.19
ETH 3036.2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