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은 "아비꼬"로 정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emyroc 레미 입니다. 장마비가 오락가락 하면서, 너무 습하네요 ㅠ.ㅠ

티비를 보다보니 라디오스타에 오랜만에 원타임 송백경 형님이 똭!! 점심시간이 다가오는데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기사 사진펌 

보자마자 오늘 점심은 카레구나!!!! ㅋㅋㅋ 송백경이 운영하는 "아비꼬" (한 참 꽂혀서 너무 자주 먹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맛집이죠 ㅋㅋ 오늘점심으로 아비꼬 추천! 매장정보는 요기서 확인.  http://abiko.kr

저온 숙성 해서인지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매뉴가 복잡해 보일 수 있지만 토핑을 추가하고, 매운 맛의 정도는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셋트 메뉴도 있습니다. 매운카레 너무 좋아용^^ 카레 좋아 하시는 분들께 추천!!

항상 저는 포크셋트로 주문!! 파 많이!! 마늘 후레이크 많이! (tip:밥과 카레는 부족하면 리필이 가능합니다.)

이제 슬슬 준비하고 먹으러 가야겠네요 크크 

(걍 맛집 소개입니다.) 맛 점 하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



언제나 

Peace







Sort:  

아비꼬 좋죠. ㅋㅋ 예전에 원타임 뭐하나 찾아봤던적이 있는데 다들 잘 사는듯합니다 ㅋㅋ 쓸때없는 걱정이 연애인걱정이라며....

이제 먹으러갑니당 맛점하세용 ^^

맛있는 포스팅이네요ㅎㅎ 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 ㅋㅋ 맞팔가용 슝슝~~

That look so nice I love the kitchen too, follow me and see all the decoration with fruit that I can make and more. I am new here

Congratulations @remyroc!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마늘푸레이크!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875.99
ETH 3386.90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