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ing] 수지 사진모작 과정

in #kr8 years ago (edited)


18_01_05_title_2.png
18_01_05_title.png

수지 닮았나요?? ;;

이번엔 수지를 따라 그려보았어요 :)

18_01_05_1.png

색을 공부할려고
이런색일것 같다고 하는 색을 선택해서
툭툭 그려봤어요 (지금보니 이상하군요 -_-;;)

18_01_05_2.png

역시나 색이 전혀 틀리더라구요
좀더 밝고 붉은기운이 있어 색을 수정했어요

18_01_05_3.png

얼굴묘사가 재밌어서 계속 얼굴을 다듬고

18_01_05_4.png

대충 잡고 하다보니 원본보다
얼굴이나 어깨선 기울기가 다르고 귀의 위치도 달라서

조금씩 고쳐보았어요~!!


여전히 어렵네요 계속 하다보면 닯아질 날이 오겠죠 ?^^

Sort:  

수지 닮았어요 ㅎㅎㅎ


[#kr-art] 르바 미술관에 작가님의 그림이 전시되었습니다.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 수대로 분배해 작가님들께 tipu 기능, 보팅 혹은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그림은 제 #kr-art 큐레이팅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를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매주 일요일마다 추가로 등록하여 전시회에 포함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세계일주 방랑자, #kr-art 큐레이터 @rbaggo가 작가님 힘내시라고 보팅을 때려박고 갑니다.

멋집니다!

오홍 지금도 충분히 잘하시는데 ㅎㅎ

엇 감사합니당 ㅎㅎㅎ

천하제일 정밀묘사 대회에 나가는 것도 아닌데 굳이 닮을 필요가 있을까요?
더 적극적으로 @relief88님 만의 미의식을 표현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ㅎㅎ 다음부턴 좀더 저만의 스타일을 찾아보도록 노력해볼께요~!!

전 포스팅에서 누군가 퀴즈내셨던 그 그림아닌가요?ㅋㅋㅋㅋ
저는 한혜진이라 댓글달려다가 아닌것같아서 안달았는데 ..ㅋㅋㅋ수지였군요!
그래도정말 잘그리시네요 굳굳 보팅이랑 팔로박고갑니당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맞팔했어요~^^

Upvote & resteem buddy.

Thank you~!

응원합니다. 수지가 수지다워지는 날을..!!! 화이팅!!!

감사합니다~!! 화이팅화이팅!!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4
BTC 62560.64
ETH 1670.2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