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에서 바삭한 감자튀김을 먹으려면 '소금 빼고 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식욕은 장수의 적'인데, 타고난 식욕은 어쩔 수 없어요. 탄수화물은 뱃살의 원료이지만 기끔 감자튀김이 땡기죠. 어쩔 수 없이 운동으로 때우기로 하고 프렌치프라이를 먹기로 했어요. 평균수명도 길어졌는데, 감자튀김 한 번 먹는다고 얼마나 줄겠어요?

감자튀김은 맥도날드

맥도날드에 갔어요. 감자튀김 튀기는 곳엔 이미 만들어진게 2개 있네요. 바삭한게 좋은데.. 눅눅한건 맛이 없으니까요. 할 수 없이 필살기를 썼어요.

바삭한 감자튀김 주문하기

알바생에겐 미안하지만, 친절하게 말했어요. 소금 빼고 주세요~

IMG_5037.JPG

오랜만에 먹으니 만족스럽네요. 살찌는건 햄버거가 아니라 감자튀김과 액상과당이죠. 일단 탄산음료는 거부했으니 절반은 성공입니다.

바삭한 감자튀김은 역시 맛있어요. 단점으로는 소금 친게 더 맛있다는 사실. 둘 다 가질 수는 없으니까, 눅눅하지 않은걸로 만족했어요.

밀가루가 부대끼면?

빵을 먹으면 속이 더부룩한 경우가 있어요. 이럴땐 빅맥 중간에 있는 빵을 빼고 드세요. 뻑뻑함도 줄어들고 소화도 더 잘 된답니다. 물론 저만 그럴수도 있어요.

탄수화물=뱃살

누가 액상과당의 호르몬 교란, 인슐린과 글리코겐 엮어서 탄수화물이 살찌는 주범이란 사실을 포스팅해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이만, 즐거운 주말 되세요.

Sort:  

맙소사... 운동하고 누웠는데 이 글을 봤습니다.
그것두 샅샅이요ㅠㅠ...꼬르륵
괴롭지만 다시 보게 됩니다 ㅎㅎㅎ
저도 소금 빼고 달라고 주문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

얼른 눈을 감는겁니다!! 맥주 먹으려다 피곤해서 누워버렸어요^^

맥주... :D
저도 맥주 참 좋아하는데요~
오늘따라 흑맥주가 마시고 싶은 기분이에요ㅎㅎㅎ

오! 그 주문이 가능한거군요

몇 안되는 커스텀 주문이예요^^. 손에 소스 묻는거 싫으시면 포크랑 나이프 달래도 주더라구요^^. 그 뭐더라... 시그니처버거 먹을때 좋아요.

아 목요일에 맥도날드 다녀왔는데 시그니처 안팔드라구요..끵!

시그니처 전문 매장(?)에선 레티스 번(빵 대신 양상추)도 가능하다 들었는데, 지방엔 없더라구요. 외계인 쳐다보듯 하던데요 ㅠㅠ

한번의 바삭함을 위해서 뿌려진 소금기의 감자튀김들은 외면 당하고 눅눅해져 버려지게 되죠..

돈 없는 외국인 유학생이었던 저는
쓰레기통 한쪽에 눅눅해져 버려질 감튀들을 비닐에 모아 집에 가져가서 먹곤 했답니다.

급 옛날 생각이났네요.. -_-;

그런 가슴아픈 사연이... 듣기만 해도 눈물이 ㅠ.

그케도되는군요

헉!! 감사합니다^^
혹시 먹스팀은 소모임 가입해야 쓸 수 있는거 아닌가요? 처음 써봐서 왠지 찔려요.

보통 먹스팀 태그쓰면 오는 봇은 lee2님이 오는데요... 주소 쓰면 와용..ㅎㅎ 그냥 본문에 아무곳이나 주소 쓰면되고요.. 아님 댓글로 골뱅이하고 한글로 먹스팀 쓰고 한칸띄고 주소써도 옵니당ㅎㅎ

20180223_233600.jpg

댓글로 부르시려면 요런식으로요^^

그렇군요. 몰랐는데, 친절한 설명 고맙습니다!!

저도 늘 소금빼고 주세요 주문한답니다 요즘 저염으로 드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새로 튀긴 바삭한 감튀는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냉면은 역시 평양냉면, 파스타는 알리올리오!! 비슷한 건가요? 댓글 감사해요~
전 초보라 케찹 추가했어요^^
감자튀김과 저염.. 정반합인건가요^^

오오 소금빼서 밍밍하지만 캐첩 많이 찍어 먹으면 되겠네요 대신 방금 나온 감자튀김 겥!

그래도 짜고 바삭한게 베스트랍니다. 소금에 뭔가 마법의 양념이 더 들어있는거 같아요^^

저도 가끔 맥도날드에 갈 일이 있는데 소금 빼고 달라는 주문은 꼭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소금 빠지면 맛이 덜하긴 해요.

소금을 뺄 수 있다는걸 처음 알았네요. 감자튀김은 확실히 소금맛에 먹긴 하지만...ㅎㅎ;; 한 번 빼고 먹어봐야겠습니다. :)

몇 시간 전에 만들어 놓은 것보다는 밍밍한게 낫더라구요^^

좋은 팁이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09.89
ETH 3118.4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