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STEEM) 입출금 업비트 오픈 예정!

in #kr6 years ago (edited)

UPBIT.png

어제 오랜만에 업비트 CTO님, CSO님과 대화를 나눴는데요,
빠른 시일내에 ( 1~2 주?) 업비트에 스팀 지갑이 오픈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금 열심히 개발중이라고 하시더라고요~

그 배경에는 기존 스팀잇 유저들의 강력한 요청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이제 스팀 거래가 정말 편해질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기대가 크네요~^^

기존에 이더리움 구매 -> 블록트레이드를 거치면서 은근히 3~4% 정도 금전적으로도 손해가 있었는데, 이제는 그런 부분도 많이 해소될 것 같고요.

앞으로 업비트쪽과 종종 교류할 예정인데, 전달하고 싶은 내용 있으신 분들은 말씀주시면 잘~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좋은소식이네요 ㅎㅎ

와, 좋은 소식이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우와.. 아주 좋은 정보네요.. 저도 업빗에서 스팀을 바로 거래할 수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바로 되면 너무 좋을꺼 같네요..
팔로우 / 보팅 하고 갑니다. ^^

이틀전에 지갑 열릴 날이 얼마 남지 았았다고 이런 글을 썼었는데요.
https://steemit.com/coinkorea/@nand/when-will-steem-wallet-open-in-upbit
마침 이런 글을 보니 신기하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팔로우 하고 가요ㅎ

멋진 소식이네요!!!

대박이네요~그럼 스달도 열리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519.16
ETH 3532.9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