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커(joker) - 재미있지는 않지만 잘 만든 영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5 years ago

222.jpg
영화를 보는 내내 웃은적이 없었다는 것을 영화가 끝나고 알았습니다.
재미있는 영화는 아니지만 잘 만든 영화라고 생각했어요.

처음에는 잘 만들었네라고만 생각했는데 리뷰를 할때 무엇을 이야기할까... 곰곰히 생각해보니
요 작품 위험한데?? 했습니다.
힘든 상황이 범죄를 합리화할 수 없는데... 학생들이 보면 위험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왜 15세관람가인지 모르겠습니다.

조커는 빌런이 되는 방식도 희극이더라구요.
각종 우연으로 정신차려보니 내가 조커네?? 라는 느낌??ㅎㅎㅎ

제일 인상적이었던 장면은 살인을 저지른 후 화장실에서 춤을 추던 씬이었습니다.
111.jpg

영화음악이 작품의 분위기를 살려줘서 더 몰입해서 볼 수 있었어요.
조커역을 하셨던 배우님들은 다 대단하신거 같아요.
호아킨 피닉스 최고!!! 근데... 정신과치료 필요하시 않으실까 싶네요;;;
점수는 잘 줬는데...... 이 작품... 위험해요~~~

Sort:  

재미 없다는 지인들도 있어서 아직 못봤는데 작품성은 좋은것 같아요~

우울한거 안 좋아하시면 별로이실거에요.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배우란 이런 것이라는 생각을 했었어요.

대단하더라구요.
조커라는 작품은 배우를 엄청 피폐하게 만드는것같아요.
괜찮으셨으면.... 이라는 생각을 했어요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언제봐도 배우 대단합니다.
정말 살을 많이 뺐더라구요.

입금전, 입금후 라고 많이 하긴하지만
작품 하나를 위해 엄청 노력하셨더라구요.
등뼈 튀어나온거보고 헉했어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위험하군요, 특히 청소년에게...

네 어린 학생들에게는 안 좋을것같은 작품이에요.
나이들어서 사는거 힘든거 알고 정체성확립된 분들이 보셔야하는거 아닌가 했어요.
나이만 먹는다고 어른은 아니지만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확실히 위험한 영화이긴 합니다.
많은 논란을 낳을 것 같아요.
하지만 호아킨 피닉스를 향한 찬사는 논란이 없을 것 같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09.00
ETH 2342.1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