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파티는 끝....이 아니고 시작된다!

in #kr6 years ago

와우~~~~ 이건 전문가 수준 이신데요?
정말루요... 감각이 진짜 대단하세요~^^

감동적으로 내려오다

두분 대화에서 깔깔~ ㅋㅋㅋㅋ

바빠서 자주 못와서 죄송해요^^
일 좀 마무리되면 더 자주 놀러 올께요^^

Sort:  

와락~~💃🏻 리수님~~~ 뭔가 새로운 일 시작 하셨나봐요!
보고 싶었어욤^^ 잘 지내시면 그걸로 좋은거구 바쁘게 잘 지내시면 더 좋네요!
전 이제 바쁠일은 없어질듯 합니다 ㅎㅎㅎ
저 원래 이뿌고 꾸미고 하는걸 좋아해요...
전문가 훙내는 잘 내지용.
문제는 제일 중요한 요리를 레시피 없으면 못한다는거죠 ㅋㅋ
할때마다 찾아서 합니당~~~~
일 마무리 잘 하시고 자주 뵈어요!!
일교차 감기 알러지 조심하시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7110.78
ETH 2521.26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