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미스트 보고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Ʈ_qaz9949.jpg

동생이 오랜만에 피자 사온김에 같이 보자길래 본 영화 '미스트'!
촉수가 나오고 사람이 찢어지길래 단순한 SF영화인가도 했고 종교적인 내용도 나오길래 종교성이 가미된 영화인가도 했는데...
결말이...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할말 없게 만드는 큰 열린 결말이네요...
아직 한 번밖에 안 봐서 그런건지, 영화의 요소가 부족한건지 이해가 하나도 안돼요 ㅋㅋㅋㅋ
혹시 영화 미스트 보신 분...? 이거 저만 이래요...?

Sort:  

마지막 결말을 보고 ... 정말 뭐라 할 말이 없었죠 ......

열려도 너무 활짝 열려버린 그런 느낌이었달까요...?

영화 소개 잘봤습니다~
보팅 팔로워 하고갑니다.

Congratulations @redsig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이런영화도 있군용!!!
결말이 어떻길래....궁금하네용헤헿

헙! 어떤 내용이길래.. 궁금해지네용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21.43
ETH 3217.9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