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국내 여행기] 하얀 눈을 처음으로 맞이하는 곳에 가다 :D

in #kr7 years ago

눈꽃 마을.. 이름부터가 너무 예쁘네요
숙소까지 있다니 가족과 함께 휴가갈때 너무 좋을 듯하네요
특히 동물체험 같은 경우 도시에서 자라난 아이들에게 정서적으로 좋을거 같고요
마지막 하늘의 별을 보니 내가 마직막으로 밤하늘을 봤던게 언제였던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마음에 여유를 담아 주는 좋은 포스팅입니다.
잘 읽고 가요 ^^

Sort:  

어서오세요 @redkain님 ^^
한국에서도 저 정도의 자연을 만나기 쉽지 않죠ㅎㅎㅎ
성인들도 즐거운데 아이들은 말할 것도 없을 거 같아요ㅎ
저도 마음에 여유를 채우고 돌아왔답니다 :)
들러주시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redkain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