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공지능 로봇에 의해 지배받는 세상? 그 가상의 이야기

in #kr7 years ago (edited)

저도 애니 매트릭스 재미있게 봤었어요
가끔 생각날때마다 봐서 3번정도 본거 같네요 ㅎㅎ
요즘 ai 의 발전 속도가 너무 빨라서 2, 30 년 안에는 만들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세계적인 미래학자 '레이 커즈와일' 의 예측으로도 인간을 뛰어 넘는 ai 의 탄생은 그리 멀지 않다고 하네요 (이 사람이 지금까지 예측했던 것들 중 70% 이상 맞았다고 하네요)
현재 구글부터해서 세계 각국의 초 거대 기업들은 ai 개발에 혈안이 되어 있다는 기사도 본적이 있어요
개발이 성공하는 순간 전 세계에 어마어마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다고 하니 기업의 이익을 위해서는 투자를 할 수 밖에 없을것 같네요

Sort:  

AI가 앞으로 산업의 대세가 될텐데 한국이 너무 따라가지 못해서 걱정되긴합니다. 아마 또 하나의 마켓이나 플랫폼은 미국에서 선도하게 될 것 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86.17
ETH 2417.9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