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의 소음

in #kr8 months ago

공기는 고대 동굴에 무거운 매달려,젖은 땅의 향기와 다른 뭔가 두꺼운,오래된 뭔가,원시 뭔가. 엘레나,잊혀진 비밀에 대한 갈증을 가진 젊은 고고학자,그녀의 헤드 램프가 이끼로 덮인 벽을 가로 질러 길고 깜박 거리는 그림자를 던지면서 더 깊어졌습니다.

속삭임의 먼 합창처럼 낮은 윙윙 거리는 소리가 돌을 통해 진동했습니다. 바람이 아니었고,그녀가 알아차린 동물의 소리도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불안한 리듬으로 펄스를 냈고,그녀의 마음의 가장자리에 잡아당겼고,매혹적인 멜로디와 불길한 멜로디였습니다.

cave 1.png
독창적인 예술 작품

엘레나는 멈췄고,그녀의 심장은 갇힌 새처럼 갈비뼈에 부딪쳤다. 윙윙 거리는 소리가 심해졌고,그녀의 주위에 소용돌이 치며,그녀의 감각 주위에 덩굴손을 감쌌다. 그녀는 눈을 감고 돌의 언어를 해독하려고 노력했습니다.수천 년 동안 포로로 잡혀 있던 비밀들이죠.

갑자기,그녀의 비전의 구석에 움직임의 깜박임. 동굴 바닥을 가로 질러 미끄러지는 어두운 무언가,구불 구불 한 무언가의 섬광. 그녀의 호흡은 그녀의 목구멍에 잡혔습니다.윙윙거리는 소리가 원시적이고 원시적인 구강의 으르렁거림으로 변해 고대 벽에서 울려 퍼졌습니다.

공황이 그녀를 긁었지만 엘레나는 여전히 자신을 강요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손전등을 위해 더듬 거리며,그 빔은 어둠을 뚫고 그녀의 척추 아래로 오한을 보내는 광경을 드러냈다.

벽에 꼬인 비늘,인공 조명에서 반짝이는 것은 그녀가 본 어떤 것과도 다른 생물이었습니다. 그 눈은 어둠 속에서 두 개의 연기가 나는 불씨로 그녀의 눈 위에 고정되어 그녀의 척추 아래로 원시적 인 두려움의 떨림을 보냅니다.

cavvee.png
독창적인 예술 작품

으르렁 거리는 소리는 귀청이 터질듯한 포효로 확대되었고,그 소리는 지구의 뼈를 통해 진동했습니다. 엘레나는 뒤돌아 서 그녀의 헤드 램프가 땅에 떨어지면서 동굴을 무서운 어둠 속으로 떨어 뜨렸다.

더러워진 흑암 속에서 길을 잃은 그녀는 생물의 무거운 거친 숨소리만 들을 수 있었고,그 존재가 가까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눈을 감고 침묵하는 기도가 그녀의 입술을 빠져 나갔다.

그런 다음,소리. 구강의 으르렁 거리는 소리가 아니라 다른 것입니다. 부드러운,고음의 트릴,바람의 종소리와 같은 부드러운 바람에 춤. 동굴 바닥은 새로운 리듬으로 진동했습니다.생물의 위협적인 윙윙거리는 소리와 대조되는 것이죠.

엘레나는 그녀의 눈을 균열을 열었다. 멀리서,희미한 광광이 펄스되어,지나가는 순간마다 더 밝아졌습니다. 그것은 동굴의 깊은 곳에서 오고 있었습니다.질식하는 어둠 속에서 희망의 등불이었죠.

새로 발견된 아드레날린의 급증으로 엘레나는 빛을 향해 달려갔고,그 생물의 분노한 비명소리가 그녀의 뒤에서 울려 퍼졌습니다. 그녀는 광대한 방으로 침입했고,그 천장은 빛나는 결정으로 장식되어 있었고,그 방은 미묘한 빛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리고 중앙에,높은 돌로 된 모노리트 위에 자리잡은 것은 트릴링 멜로디의 근원이었습니다. 순수한 빛의 생물,그 형태는 살아있는 불꽃처럼 변하고 소용돌이칩니다.

엘레나가 다가오자,그 생물은 인사를 하며 머리를 숙였고,그 멜로디는 부드러운 콧노래로 부드러워졌다. 따뜻함의 물결이 그녀를 덮쳐 두려움을 없애고 경외감으로 대체했습니다.

돌의 생물은 경쟁자의 패배를 감지하고 그림자 속으로 물러났고,그 으르렁거리는 소리는 울부짖음으로 사라졌습니다. 엘레나는 빛에 목욕 서,고대 동굴의 비밀은 바람에 속삭였다,멜로디 만 그녀는들을 수 있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733.25
ETH 2475.50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