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upvote and get free SBD/STEEM (업보팅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받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edbanana입니다. 


원정갔던 스팀이 집에 돌아오면서,, 

예전부터 해 보고 싶었던 이벤트를 해 보려 합니다. 


이름하여, 

업보팅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받기 !! 


출책 개념을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제가 올리는 이벤트 포스팅에 upvote 하시면, (본 포스팅부터 시작합니다)

본 포스팅으로 받는  SBD/SP를 upvote하신 분 중에 선정하여 100% 지급해 드릴려고 합니다.

(스팀파워는 스팀으로 그냥 드릴까 합니다)


매일 스팀잇에 로그인 하는 소소한 즐거움 하나 추가되었으면 하네요.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본 포스팅에 100% upvote 및 저를 follow하신 분 중에 winner 선정

2. 7일 후 보상 시에, 해당 분들 중 추첨하여 보상 100% 지급

(엑셀에서 랜덤 함수로 추첨할 예정입니다)

3. 보상 금액이 0~10이면 1분께 몰빵, 11~20이면 2분 선정 n빵, 21~30이면 3분 선정 n빵,, 식으로 지급

(아무래도 보상이 크지 않을듯하여 우선 작게 시작해 보겠습니다.)


그럼 전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저의 목적은 많은 follow 확보입니다.

스팀잇에서 많은 인맥을 얻는 것도 큰 힘이죠. 

저는 보상의 욕심을 잠시 내려놓고 많은 분들과 교류해 보고자 합니다.


부족한 부분이 있더라도, 많은 조언으로 응원 부탁드립니다.


본 포스팅부터 시작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Sort:  

보팅하고 팔로윙 합니다 ^^

^^ 업보팅하고 팔로우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redbanana

참여 감사합니다~~^^

풀보팅하고 갑니다~ 휘리릭~ 😎😎😎

참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업보팅 팔로우 하고갑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예전에 팔로우는 해놨네요. 그렇지만 이런 기회가 있을 때 참여를 안할 수 가없겠죠.

참여 감사합니다. 행운이 힘께하길 바랍니다^^

또 새로운 이벤트 도전~!!!
보팅하고 팔로잉 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할께요~^^

감사합니다 ^^

저도 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하겠습니다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아...업보팅을 100%일 때 한번만 하면
100%인 것 맞나요?????????
몰랐어요........주루룩

500(?)스팀파워 이상이신 분들은 upvote 버튼 누르실 때 % 조절이 되는데 그때 100%로 upvote해 달라는 의미입니다. @klh1514님은 100% upvote하신걸로 나오네요. 걱정마세요^^

색다른 이벤트네요. ^^ 업보팅하고 팔로우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참여 및 팔로우 감사합니다.^^

참여하고 갑니다 :) 팔로우하고 다녀가요 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했습니다^^

저도 보팅을 하고 참여를 하는데, 제 보팅 파워가 100%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

네. 자주 뵙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46.47
ETH 3379.8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