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울 수 없으면, 피해라,,ㅎㅎ (출석이벤트)

in #kr7 years ago

아무리 머리를 굴려도, 고래와 고래 친구들을 이길 방법이 없네요..;;
부족한 저의 자금에,, 아무래도 피하는게 베스트인 걸로 결론을 내려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벤트는 계속 할껍니다. 이상한 오기가 생기네요.ㅎㅎ

반복 포스팅이 문제가 되는듯하여,

우선 제목에 (출석이벤트), (출첵), , 등이 포함되면 출첵이벤트 포스팅인 것으로 이해해 주세요.

참가방법은 이전 포스팅을 참조해 주시고,
https://steemit.com/kr/@redbanana/11-28-steem

상금지급 방법은 - 기존과 같이 스팀달러를 지급하거나, 그에 상응하는 보팅으로 지급해 드리겠습니다.

Sort:  

plz don't downvote - I also did my event for steemit community - if there is a problem on my posting, please tell me. - we can talk. - the way we go is different but we can talk. - i hope to know the reason of down voting and can improve/or change if needed. - but i dont know the reason yet. - wait for your kindness.

현명한 선택을 하셨네요. 이제는 다운보트 못 할겁니다. 그 고래가 한글을 배우기 전 까지는요.

ㅎㅎ 그러길 바랍니다. 잘 피할 수 있길,,,^^

손자병법의 36계중 제 1계가 튀는거였다죠... 범고래가 되기 전까지는 ㅠㅠ

네.. 그래야 할 것 같네요..

응원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ㅎㅎ 피하는게 상책이죠^^ 응원합니다~ ㅋ

응원 감사합니다. ㅠㅠ

업보트 드리고 갑니다
근데 실례지만.. 스팀 초짜라서 그런데ㅠㅠ
고래는 누구고 다운보팅은 어케 하는거죠..?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고래 = SP(STEEM 코인을 전환)가 많은 계정 보유자

다운보팅 = 페이북에 "좋아요"가 아닌 "싫어요"같은 개념임. 보상금액을 감액시켜버리는것. "좋아요"라는 개념은 "업보팅" 이라고 함. 이것은 보상금액을 증액시키는 것.

입니다.

현재 redbanana 님은 다운보팅으로 감액되셨습니다 ㅠ.ㅠ

앗 친절한 댓글 감사드립니다.

The Vote For Your Awesome Post Has Just Arrived!


This post has been voted with the use of SteemiTag. Feel free to upvote this comment if you’d like to express your support for our cause. Conversely,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more votes from SteemiTag, please respond to this comment by writing NOVOTES.

SteemiTag is an innovative program that helps users increase their gains in the curation rewards by voting on posts that are likely to get high payouts. It maximizes the chance of a user to be rewarded through an accurate selection algorithm that works 24/7 and eliminates "no rewards" problem for users with low Steem Power. You can participate in our program by clicking on this link and confirming your delegation. Your rewards will be sent to you in the form of weekly dividends. Thank you and keep up with your great work!

출석하고 갑니다.. 힘내세요! :)

감사합니다~!

출석해봅니다.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출첵 감사합니다. 보다 큰 상금으로 보답하는 날이 오길,,,^^

ㅎㅎㅎ 응원합니다!

ㅎㅎ 스팀잇 투자 리스크는,,,, 다운보팅이었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608.55
ETH 2411.21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