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1 낙수효과 실천 프로젝트 / 노블리스 오블리제

in #kr6 years ago

에고, 오랜만에 시세를 보니 완전 처참하네요.ㅠㅠ

욕심에 꿈같던 롤스로이스가 날아가 버렸네요.

이생에는 못타겠네요.;;;

==========

<게임 룰>

*자신보다 명성이 낮은 사람 중에서,

1. 명성이 가장 높은 사람에게 보팅
2. 명성이 가장 낮은 사람에게 보팅
- 총 2번의 보팅을 하시면 됩니다.

*팁

자신보다 낮은 사람이 없다면, 패스하거나 아무분에게 보팅하셔도 무방합니다.
댓글 타이밍 잘 잡으시면, 새치기도 가능합니다^^

*부탁

이벤트 취지가 명성이 낮은 분들께 많은 보팅을 드리자는 것입니다.
가능하면 100% 풀봇을 해 주시면, 나눔의 의의가 더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룰과 팁을 한참이나 읽어 봤는데 ... 첨하는 거라 이해가 잘.. 쿨럭~
저보다 낮은 분이 없으셔서 아무 두분께 ... ㅋㅋㅋㅋ

낮은분께보팅

가장 낮은 분 발견 보팅 완료.~!!

가장낮은분께

화이팅합시다!
이벤트 참여해요.

ㅋㅋㅋㅋㅋ
힘내요
아재

윽. 아재,,,ㅠㅠ

참여합니다! =)

감사합니다.

너무 더워서 퇴근하고 멍때리다 보니
오늘도 좀 늦었네요.
편안한 저녁 되세요.^^

에어컨은 어떻게 됐나요? ^^

급하게 수리는 했는데,, 성능이 뭔가 떨어진 느낌입니다.;;;

날씨가 덥군요
참여합니다

참여합니다~ 롤스로이스 가즈아!!

높은 분(?)께 보팅 완료.!

당분간 강제 존버입니다. ㅠㅠ

당장의 더위를 못 버티겠어요. ^^

방금전에 팅커벨님 페이지 보고왔는데 ㅋㅋㅋ(따라다니는거 아닙니다.... 쿨럭)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