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8 낙수효과 실천 프로젝트 / 노블리스 오블리제

in #kr6 years ago

회사일 때문에 피크닉 갈 시간도 없으면서,
돗자리를 지르는 이유는 뭘까요? 대리만족인가요!?;;;ㅋㅋ

아내가 쇼핑하는 기분을 깨닳습니다.^^

==========

<게임 룰>

*자신보다 명성이 낮은 사람 중에서,

1. 명성이 가장 높은 사람에게 보팅
2. 명성이 가장 낮은 사람에게 보팅
- 총 2번의 보팅을 하시면 됩니다.

*팁

자신보다 낮은 사람이 없다면, 패스하거나 아무분에게 보팅하셔도 무방합니다.
댓글 타이밍 잘 잡으시면, 새치기도 가능합니다^^

*부탁

이벤트 취지가 명성이 낮은 분들께 많은 보팅을 드리자는 것입니다.
가능하면 100% 풀봇을 해 주시면, 나눔의 의의가 더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즐거운 토요일, 일요일 보내세요.~!!

높은분께

가장 높은분

낮은분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높은분께

참여합니다. 돗자리 언젠간 쓰일거라도 굳은 믿음때문에 저도 차에 싣고 다닌지 5년 되었습니다.

👨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참여합니다
마음이라도 ...피크닉을!!! ㅋㅋㅋ

참여해요ㅎㅎ

낮은 분중 가장 높은분께 보팅 완료.!

모두 즐거운 주말 휴일되시기를 바랍니다.^^

참여합니다 좋은 주말되세요~:)

즐거운 토요일! 기쁘게 참가합니다!
당첨될 가능성이 없는데도 전 이번주도 로또 삽니다!

낮은분께보팅

낮은분께!! ㅎㅎ

낮은분께

가장 낮은분

즐거운 주말되세요^^

낮은분 보팅합니당~!

준비해놓으면 소풍갈 일이 생기죠.^^
이벤트참여하려니 1빠네요.
선참여후보팅?

즐거운 주말되세요^^

높은분 보팅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139.39
ETH 2454.15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