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3 낙수효과 실천 프로젝트 / 노블리스 오블리제

in #kr6 years ago

떨어지는 꽃잎이 부럽다.
하늘하늘 자유롭게 흐트러진
꽃잎이 부럽다.

집앞 벗꽃나무가 참 예뻐서
출근길에 잠깐 눈감고 서있어 봤네요.

==========

<게임 룰>

*자신보다 명성이 낮은 사람 중에서,

1. 명성이 가장 높은 사람에게 보팅
2. 명성이 가장 낮은 사람에게 보팅
- 총 2번의 보팅을 하시면 됩니다.

*팁

자신보다 낮은 사람이 없다면, 패스하거나 아무분에게 보팅하셔도 무방합니다.
댓글 타이밍 잘 잡으시면, 새치기도 가능합니다^^

*부탁

이벤트 취지가 명성이 낮은 분들께 많은 보팅을 드리자는 것입니다.
가능하면 100% 풀봇을 해 주시면, 나눔의 의의가 더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보다 낮은 명성 중에서 가장 높은 명성(51)에 보팅합니다.

높은분께

저보다 낮은 명성 중 높은 분께 풀보팅!

가장 높은분께

저보다 낮은 명성도 분 중 가장 높은 분에게 보팅 ㄱㄱ

참여합니다.

낮은분께

낮은 분께 풀보팅!

가장 낮은분께

높은분께 풀봇합니다~(레드바나나님글)

저보다 낮은 명성 중에서 가장 낮은 명성(50)에 보팅합니다.

낮은분께

높은분께

참여합니다

낮은분 보팅

가장 낮은 분 발견!!

낮은 분께 보팅 ㄱㄱ

참여합니다.

높은분보팅

감사합니다.

저랑같은분중에 한분한테 보팅을 ㅋㅋ.. 낮은분이 없으시네요~

낮은 분중 높은 분 발견.!!

꽃이 지는 모습은 아쉬워요.
이벤트참여해요~

오늘도 기쁘게 참여합니다!

길마님!! 길마님 리스팀으로 이 게임에 처음 참여하는데
재미있네요^-^
감사의 풀보팅요!
앗 근데 게임룰에 벗어나나요?
그럼 길마님 블로그로 가서 풀봇할래요!!

네네 빨간바나나님의 정해주신 룰 지키면 더 재미있어요.
근데 가끔 룰이 어려운지 보팅 헷갈리시는 분들이 계시던데.. 그래도 뭐 즐겁게 하는 게임이라.. ㅎㅎ

느즈막히 들려도 요즘은 저보다 낮은분이 안보이네유 ^,.^;;
분발해야 할텐데 큰일입니다 ㅎ

모두 즐거운 금요일 & 주말 보내십시오 (_ _) 꾸벅...

신청합니다~ 저보다 낮은분이 한분 계시네요.ㅡ.,ㅡ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952.36
ETH 2417.9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