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5 낙수효과 실천 프로잭트 - 노블리스 오블리제

in #kr6 years ago

시세가 정말 알짤없네요.
이러다 퇴직을 늦춰야 하나 싶습니다. ㅠㅠ

==========

<게임 룰>

*자신보다 명성이 낮은 사람 중에서,

1. 명성이 가장 높은 사람에게 보팅
2. 명성이 가장 낮은 사람에게 보팅
- 총 2번의 보팅을 하시면 됩니다.

*팁

자신보다 낮은 사람이 없다면, 패스하거나 아무분에게 보팅하셔도 무방합니다.
댓글 타이밍 잘 잡으시면, 새치기도 가능합니다^^

*부탁

이벤트 취지가 명성이 낮은 분들께 많은 보팅을 드리자는 것입니다.
가능하면 100% 풀봇을 해 주시면, 나눔의 의의가 더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어제 시작한 신입 고등학생인데용. 풀보팅이 뭔지 헷갈리네요. 이 글에 보팅을 했는데 댓글에 계신 분을 보팅하는 건가욤...? 초짜라 헷갈리네요 ㅜㅡㅜ

낮은분!

보팅합니다.

낮은분 파이팅~

낮은 분 중 가장 낮은 분 !

가장 낮은분!

가장 낮은분 보팅합니다 ^,.^

가장 낮아 보팅해요 ^^
댓글에서 가장 낮은 분에게 나보다 낮은 분중 높은 분에게 보팅하는거예요 ^^

낮은 분께 보팅^^

낮은 분께 보팅 완료.!

낮은분중 낮은분 보팅업

낮은분에게

낮은분께 보팅합니당

가장낮은분 보팅갑니다

맞습니다. 댓글다신 분들중에 조건에 맞게 보팅하시면 됩니다. - 포스팅에도 보팅 주시면 감사하고요^^

가장 낮은분 보팅합니다 ^,.^

참여합니다~:)

높은분께 보팅^^

높은 분께 보팅완료.!!

참여합니다

높은분 보팅합니당

그러게요시세가 정말 ㅠㅠ

저보다 낮은 명성 중에 가장 높은 명성(52)에 보팅합니다!

참여합니다.

낮은분 중 높은분 보팅합니다 ^.^

낮은분 보팅^^

참여합니다^^
비가오네요.운전조심~~

저보다 낮은 명성 중에 가장 낮은 명성(51)에 보팅합니다!

그래도 9시가 넘으니 좀 올랐네요..
행복한 이벤트 즐겁게 참여합니다!

저보다 높은분에게~

가장 높으셔서~

가장 낮은분!

이것이 맞는지 모르겠는데.. 참가합니다^^

낮은분보팅합니다.

가즈아!

높은분보팅합니다.

그러게요. 오늘 엄청나게 떨어지네요 ㅠㅠ

낮은분께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60313.79
ETH 2889.3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