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이벤트 테스트 - '낙수효과 실천해보기' 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은 생각했던 여러 아이디어를 실천해 볼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구상한 이벤트 '낙수효과 실천해보기' 입니다.

생각의 시발점은,, 말로만 낙수효과가 아닌,,
실제로 우리가 가진 기득권(스팀파워)를,, 보다 필요한 사람들(스파가 낮은)에게 흘러가게 할 수 없을까?
였습니다.

게임 룰은 이렇습니다.

게임 룰;

1. 댓글을 답니다.
(보팅으로 응원해 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2. 일정 시간/혹은 댓글이 달리면,
제가 댓글 중 가장 스파가 높으신 분 선정하여,
그분의 댓글에 1차 보팅을 합니다.

3. 보팅을 받으신 분은,
다른 댓글 중에 자신보다 스파가 낮은 분의 댓글에 다시 보팅을 합니다.
(보팅후 대댓글로 인증해 주세요)

4. 그렇게 제일 낮은 분까지 보팅을 받으실 때까지 이어갑니다.

우선 시범적으로 시작해보고, 반응/효과가 괜찮으면 정기 이벤트로 만들어가 보려합니다.

부족한 부분/또는 더 좋은 아이디어에 대한 조언을 해 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
릴레이 보팅하실때 해당 댓글에 00번째 보팅이라고 남겨주시면, 제가 이벤트 결과 정리에 수월할 것 같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 진행상황
1차 @redbanana
2차 @musicholic
3차 @cheolwoo-kim
4차 @skuld2000
5차 @jaytop

Sort:  

재밌는 시도네요. 저도 참여 및 응원합니다. ^^

제가 cheolwoo-kim님보다 밑이네요 ㅎㅎㅎㅎ 기다려봅니다!

2번째 보팅 답니다..^^
이게 누가 스파가 높은지 순서를 알 수 없어서 그게 좀 어렵네요..ㅎ

릴레이 보팅하실때 해당 댓글에 00번째 보팅이라고 남겨주시면, 제가 이벤트 결과 정리에 수월할 것 같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저도 참여해봅니다!

jaytop 님께 4번째 보팅 합니다. 댓글 다신 분들 한분씩 지갑을 열어봐야 해서 지원자가 많으면 조금 헷갈릴 수도 있긴 하네요.ㅎ

오오.ㅎㅎㅎㅎ 이거 뭔가 재밌어 보이는 이벤트네요. 저도 발 한번 담궈 봅니다.
근데 임대 스파도 포함되는 건가요?

아마군님께 3번째 보팅했습니다.
제가 스파가 얼마 안되는데 2번째 보팅을 받아서 보팅액이 약소하네요.

궁금하니 참여해 봅니다.ㅎㅎ

현 기준으로 1등이시네요.
1번째 보팅 남깁니다.


보팅하실때 해당 댓글에 2번째 보팅이라고 남겨주시면, 제가 이벤트 결과 정리에 수월할 것 같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2번째 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앗,, 저한테 보팅하시면 안 되는데;;; 현재 댓글 다신 분들 중에 @musicholic 님보다 스파가 적으신 분께 보팅을 해 주셔야 해요.
(제 룰 설명이 부족했나 봅니다. - 고민해서 룰 설명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그럼 제가 저보다 낮은 사람에게 아무나 임의로 달면 되는건가요?

네. 그렇긴한데, 가능하면 그 중 가장 높으신 분께 보팅 부탁드려요 - 그래야 릴레이 보팅이 많은 분들께 돌아갈 수 있어서요^^

@cheolwoo-kim님께2번째 보팅했습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스파는 거이 없지만 재밌어보여서 일단 참가합니다.^^

저도 참여해봅니다.

재밌겠네요 참가!!!ㅎㅎㅎ

항상 좋은 이벤트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857.34
ETH 2383.21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