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리스 오블리제 // 낙수효과를 실천해보자 // 2-20

in #kr6 years ago

공항에서 비행기를 기다리고 있는데,
마음이 쓸쓸하네요.

휴가도 끝나고,
일에 대한 부담감도,
아들 몸 상태가 안 좋아, 저 혼자 먼저 들어가게 된 것도,

발걸음이 무겁습니다.

한 동안 휴가증후군에 시달려야 할 것 같네요.

==========

게임 룰

1. 댓글을 달고 참여합니다.
(보팅으로 응원해 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2. 자신이 댓글을 달는 시점에,
- (자신보다 명성이 낮은 사람 중)
- 가장 명성이 높은 사람에게 50% 보팅
- 가장 명성이 낮은 사람에게 50% 보팅 (자신보다 낮은 사람이 없다면, 패스가능)
- 총 2번의 보팅을 하시면 됩니다.

5. 댓글 타이밍 잘 잡으시면, 새치기도 가능합니다^^

//

==========
이벤트 취지가 명성(스파) 가 늦은 분께, 보팅을 많이 드리자는 것이었습니다.

의무 사항은 아니지만,
자기 명성보다 낮은 사람 중 - 명성이 가장 낮은 분께 보팅때는,
가능하면 100% 풀봇을 해 주시면, 나눔의 의의가 더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저도 처음 참여해 봅니다

저보다 낮은분께 풀봇!!

낮은분께 화이팅!

낮은분께~~

낮은분께.

낮은분께 보팅합니다~:)

낮은분 보팅합니다 ^.,^

낮은분께 보팅합니다

낮으신분에게 ^^

저보다 명성 낮은 사람이 이제 슬슬 나오네요~ ㅋㅋㅋ
저보다 명성 낮은 사람중에 가장 높은 분에게 보팅합니다~

다른분의 명성도 확인 할 수가 있군요
뉴비라 잘 몰랐다는..ㅠㅠ
일단 저도 참여해봅니다..!

제 댓글 시점에서 저(53)보다 낮으신 분들 중 가장 낮으신 @bji1203님(29)께 작지만 풀보팅 합니다!

저보다 낮은분께 풀봇!!

낮은 분께 보팅!!

보팅!!

가장 낮은 분께^^

이제야 저보다 낮은분이 생겼네요~ 화이팅!!

ㅎㅎ화이팅입니다

보팅완료~ 근데 댓글이 많으니 명성확인 하는것도 쉬운일이 아니네요ㅡ.ㅡ.

참여합니다~

가장 높은 분께^^

참여해봅니다ㅎㅎ

높으신분에게

저(53)보다 낮으신 분들 중 가장 높으신 @yjc638님과 @herokdj님(52)께 보팅합니다.

오늘도 참여해봅니다~^^

높은분에게^^

높은분께 :)

참여해 봅니다!!!

저보다 낮은분께 풀봇!!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낮은분 중 높은분 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보다 낮은분께 풀봇!!

감사합니다~:)

맘이 무겁네요... 빠른 쾌유 및 극복을 기원합니다

저보다 낮은분께 풀봇!!

저도 낮은분께 보팅!!

감사합니다^^

👨 다들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저보다 낮은분께 풀봇!!

낮은 분께 보팅!

저보다 낮은분께 풀봇!!

보팅!! 안녕하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67.06
ETH 2592.4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