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이야기] 코인투자에대한 개인적인 생각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red-fox입니다
저는 제 스팀 계정을 여러가지 주제를 가주고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

이번 주제는 요즘 가장 핫한 가상화폐 코인입니다

저는 요즘 가장 핫한게 가상화폐
즉 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래전부터
코인을 알고있었지만 실직적인 투자는
작년 겨울에 처음 하게되었죠.

4차산업의 한부분으로 블록체인이 있고
그것과 함께 등장한 것이 비트코인 이였습니다.
그당시만 하더라도 비트코인 이라는 것이
생소하게 느껴 졌지만 지금은 코인 하면
생각 나는 코인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당시에 비트코인을 구매해서
지금까지 가주고 계신 분들은
아마 엄청난 부자가 되어 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생각 때문인지 지금 코인은
투기성이 너무 깊게 나타 나는거 같습니다.

코인의 특성상 딱 정해진 시세가 없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누군가에게는 기회가
누군가에는 절망을 안겨줄수도 있는것이 코인입니다.
충분히 공부와 시간을 가주고
투자를 해도 늦지않은거 같습니다.

지금의 가장 핫한 코인이 이더리움인데
한달사이에 엄청나게 올라서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네이버 실시간 검색에도
뜨게 되었죠. 그래서 그 가파르게 오르는
단면적인 모습만 보고 투자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은데 정말 바보같은 짓입니다.

그 코인에 대해서 충분히 알지도 모르는데
돈을 넣으시면 운이 좋아 이득을 취할수도
있지만 손해를 볼수도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코인의 종류가 많지만
대표적인 코인들의 위주로 조금만 정보를
찾아보고 투자를 하시는걸 권유 드립니다.

또 투자라고 생각 하시면 그코인에 대해서
공부도 하시는게 맞다고 생각 합니다
내가 투자하는 이코인이 어떤종류의
코인인지 정도는 아시고 투자를 하는것이
현명한 생각 입니다 흔히들 단기간에 코인을
통해서 많은돈을 얻고자 하시는데
제가 볼때에는 코인은 상장폐지가 되지 않는한
오래 놔둘수록 좋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코인들이 상승과하락을 반복 하지만
결국에는 조금씩이라도 다오르는 것을 보고있습니다.
코인을 구매 하실때에는 나에게
이정도는 내가 없어도 되겠다는 금액 정도만
투자하는 것을 권유 드리고 싶습니다
그 이유는 장기적인 투자를 위해서 입니다.
당장 내가 필요할 돈을 코인에 넣게 되면
조급한 마음에 손해를 보는 경우 많기 때문입니다.

또 그코인에 대해 당장의 모습만 보지 마시고
이코인이 미래에 어떤 기술을 통해서 발전을
해나갈지 캐치 하셨어 투자를 하는걸 권유드립니다

지극히 제 생각을 적은 글이며 여러가지
말들을 두서없이 적다보니
이상하게 보일수도있습니다

Sort:  

저도 처음에는 투자 목적으로 들어왔는데, 가상화폐를 공부하다 보니 점점 재밌더군요. 앞으로 어떻게 발전할 지 흥미진진합니다. ^^

저도 그렇게 생각 하고있습니다 ~
아직 가상화폐는 이제 걸음마를 땐 상태라고 생각합니다
같이 지켜보시죠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986.23
ETH 3026.15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