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꿈을 꾸는 개발자 인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을 친구로 부터 소개를 받아 가입을 한지 일주일이 넘은 뉴비입니다.
새해에는 코인부자가 되자라는 거창한 목표로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부의 오락가락 정책으로 인한...
비트 폭락.....으로... ㅜㅜ
코인부자란 꿈이 멀리 날아가버리는 슬픈일이 있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스팀잇을 하면서 올해의 작은 소망이 이뤄질 수 있겠다 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저는 취미개발자 @recrack입니다.
개발자이면서 취미로만 개발을 하고 싶은 사람이지요 ㅎㅎ

시간이 생기면 머리속에 있는 아이디어를 쿵짝쿵짝 만들기를 좋아합니다.
와이프와 카페가서 컴터로 뚝딱.. 집에서도 뚝딱..

일로써 개발을 하는 것 보단!!
나의 재미난 아이디어로 만드는 것이 더 즐거운... ㅎㅎ

지금처럼 취미로 개발을 계속 했으면 합니다.!

바로 경제적 자유를 이뤄서 이렇게 하고싶은(?)

오늘은 와이프와 함께 스팀잇을 하고 있어요! 이런 모습으로

스팀잇을 하면서 만든게 있는데 간단히 소개해 드릴게요!

  1. 태그기반 홈페이지 : https://steemit.com/jjangjjangman/@recrack/easy-to-use-steemit-01-29
    짱짱맨이라는 좋은 프로젝트를 알게되어서 짱짱맨 태그기반 검색 홈페이지를 만들 었습니다.
  2. 오토보팅 봇 : https://steemit.com/utopian-io/@recrack/free-steemit-auto-vote-bot
    보팅 수동으로 하는게 귀찮아서 오토 보팅 홈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3. 기타
    재미난 토이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프로젝트가 많은 스티미언 분들에게 유익하셨으면 합니다.

P.S 오토봇 프로젝트는 요즘 고민인 부분이 있는데
오토로 보팅하고 댓글다는게 스팀잇이게 긍정적 영향을 주는지...
많이 고민이 되고 있습니다..


**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

팔로우 부탁드려요!!

@recrack

Sort:  

포스트 중간에 사진 보고 잠깐동안 외국인인줄 알았어요 ㅋ

ㅋㅋㅋ 이런!! 제가 혼란을 드렸군요! 페이스북 창립자 사진이에요!! 넘 부러워서 그만 ㅎㅎ

개발을 취미로 하시다니 대단하신데요?? ㅋㅋ
저는 일이랑 관련된거면 보기싫을것같은데 ㅋㅋㅋㅋ
좋은 개발 감사합니다 !

취미로 도움이 되는 것을 만들 수 있다니!! 넘 좋네요~

취미가 너무 멋지시네요. 진정한 금손이세요 ^^

칭찬 감사드립니다. 더욱 발전시켜야죠 ㅎㅎ

어찌 저런것을 개발할 수 있죠??
컴퓨터는 그냥 검색하고 글쓰고 거래하고 그런것만 하니..
이렇게@recrack님 같은 분을 보면 존경스러워요...
묘하게 제 이름과 비슷해 보이네요..ㅋㅋ @recode

아이디가 비슷하네요!!~ @recrack <-> @recode 쌍둥이 아닐까요? ㅋㅋㅋ

유용하게 잘쓰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신다니 정말 흐뭇합니당. 이런 맛에 만드나봐요!! 감사합니다. :)

개발자 선배님이시군요. 굉장히 실력이 좋으신 것 같습니다.

팔로우, 보팅 하고 갑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 )

실력이 좋긴요..ㅜㅜ 그냥 소소하게 하고 있어요 ㅎㅎ 언제든지 피드백 부탁드립니당!~

와 개발이 취미라니 대단하신데요~~ 저도 자주 소통하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갈게요!! ~~

네네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 하겠습니당!~

슬슬 시동거시는군요 홈페이지 기대됩니다 !^^

주어진 시간이 많지 않아 천천히 진행 되고 있습니당. ㅜㅜ

반갑습니다. 개발자를 만나니 더 반갑네요!!
취미개발자 라는 말이 정말 맘에 드네요!!! 환영합니다.

웹개발자시군요!! 반갑습니당!! 보팅 & 맞팔합니다^^

저분이 본인이세요?
짱짱맨!

ㅎㅎ 아니요 저 사진의 주인공은 페이스북 창립자 사진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376.09
ETH 2692.84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