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구제 쇼핑의 재미가 있겠군요!!^^ 광장시장은 먹거리가 많아서 일부러 찾아가는데 구제샵까지 있으면 육회랑 빈대떡 먹고 소화시킬겸 둘러보는것도 좋겠네요!!^^

저랑 애초에 우선순위가 달라서 그런지ㅋㅋㅋㅋ 소화시킬 겸 둘러보신다고 말씀하시는 게 흥미롭네요!ㅋㅋㅋ 저는 다 살펴보고나서 겨우 허기를 채우는데ㅋㅋㅋㅋ

의상을 공부하신 분이라 역시 구제옷 고르는 눈썰미도 남다르시네요
서울 갈 기회 있으면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구제옷이야기 잘 전해주셔서 감사해요^^ reconteur43님.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함 밤 되세요~

글 잘 보고 가겠습니다~:)

들어와서 보고 가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쁜 옷 진짜 많이 득템하셨네요!!
흥정 못하는 호구는 그저 웁니다...ㅋㅋㅋㅋㅋㅋ

그쵸!! 정말 예뿝니당^_^
맞아요 성격에 따라 흥정이 어려워요ㅠㅠ 저도 내향적인 편에 조금 더 가까워서 무슨 이야기인 줄은 알아요

오오.. 옷 사러갈 때 참고해야겠다~~ 굿!

ㅋㅋㅋㅋ이거 꿀팁 인정~??

꿀팁 인정ㅋㅋㅋ!! 글 내용 재밌네욥 :D

저도 구제 정말 좋아하는데ㅠ
아디 티랑 후디 진짜 잘 건지신 것 같아용!
크 생지랑 코디하면 짱짱이실 듯~

그쵸~~ 지금도 너무 잘 입고 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330.76
ETH 3090.95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