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선물 도라에몽 세개살껄 그랬어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20141023_074943.jpg

출장길에 아이의 선물을 준비했죠

한동안 아침에 눈만 뜨면 보던 만화영화가 도라에몽이었습니다.

두 형제가 나란히 티비앞에 앉아 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겨보던 도라에몽

그 모습이 생각이나 홍콩 출장길에 들렀던 피규어 상가에서 같은 것 두개를 구입했습니다

하나만 샀다간 엄청난 난투극이 예상되니까요

20141017_093354.jpg
20141023_074347.jpg

조립식처럼 표정을 다양하게 바꿀 수 있는 조각들이 들어있더군요

웃는 모습, 화난모습, 우는표정을 바꿀 수 있어 조금씩 바꾸는 재미가 있는 장난감이라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죠?

123.gif

그렇게 아이들 손에 넘겨진 도라에몽 한달이 지나 찾아보니 부품의 대부분이

부러지고 잃어버리고 남아있는 것이 없을 정도로 누더기가 되어 버렸더군요

귀여웠는데 소장용으로 하나 더 구입을 할 것을 그랬습니다.

아이들이 도라에몽을 시청할때 어깨넘어로 보곤 했는데 어느날 인가부터 저 역시

도라에몽의 팬이 더어 있더라구요

Sort:  

Great post, thanks for sharing! I gave you a vote. I hope you enjoy it.

도라에몽하면 심형탁씨가....ㅋㅋ
도라에몽 잘봤습니다. 팔로우하고가요

아.. 그분도 이런것 좋아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도 방송에서 본 기억이 나는군요
감사합니다.

도라에몽 표정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꺼 같아요 ㅎㅎ

네..무척좋아했어요.. 한 일주일 정도는 아끼며 가지고 놀더니
그 후부터는 완전 찬밥이 되더라구요

아 귀엽습니다. ㅎㅎ 아이들이 둘이면 두개는 사야 할 것 같아요.
정말 저희도 남자 둘이라 정말 난투극 일어납니다 ㅎㅎ

ㅋㅋ 잘 아시겠군요
정말 미치고 팔짝 뛰겠어요

네 ㅎㅎ 다음부터는 꼭 2개 사시길요~~

ㅎㅎㅎ 진짜 귀엽네요~~ 개인적으로 소리지르는듯한표정이 제일 맘에 드는데요~

그냥 제것만 하나 사올것을....
지금은 아무리 찾아보아도 짝이 맞지가 않아요 흑흑

우앙~ 도라에몽 너무 귀여워요~
아이들이 엄처 좋아했겠어요~

네...ㅜㅜ
저도 좋아하게 되었는데 지들만 생각하더라구요
지금은 애꾸눈에 팔하나는 어디갔는지 없어지고 난리도 아닙니다.

악!! 도라에몽 너무 귀여워요 ㅎㅎ
저도 참 좋아했던 만화였는데,,
표정까지 다양하게 바꿀수 있다니 아이디어가 참신 한 듯~

Congratulations @recod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네요. 그럴 수록 빨리 망가지는 것은 어쩔 수 없겠지만요.. ㅠㅠ

와 되게 퀄리티가 좋네요..
저런건 가격이 얼마나 되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725.20
ETH 3370.1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