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왜 그를 뽑았을까?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80316_124021694.png

덜 나쁜놈을 뽑는다는게 그러고 말았다.

17대 대통령 이명박 난 그를 뽑았었다 누구보다 경제를 잘 아는 자라 생각했었다.
아마도 누구나 그랬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주머니를 채우고 채우고 또 채웠나 보다.

가끔 산책하는 천변에 붙어있는 글 하나가 생각이 난다.

투표는 덜 나쁜 놈을 골라뽑는 과정이다.
그 놈이 그 놈이라고 투표를 포기한다면
가장 나쁜 놈들이 다 해먹는다

그래도 그는 나뿐놈들 중에 덜 나뿐놈이였나 보다.

Sort:  

저도 ㅋㅋ;; MB 뽑았었어요 ㅋㅋㅋ
나쁜놈들중에 덜 나빠보이기도 했던것 같고;;;; 추진력 있어보이니 뭘 해도 할것 같고.......;;; ㅎㅎㅎㅎㅎ 그리고 2번후보는 너무 싫어했고 ㅋㅋㅋ;;;;;;;
이제 실수 안해야죠 ~~

다음 부터라도 더 신중하게 뽑아야 할 것 같아요

저는 MB안뽑아서 지금 친구들한테 큰소리 떵떵 치는 중이요 ㅎㅎㅎㅎ

ㅋㅋㅋ 제발 이런일이 반복되지 않았음 좋겠어요

아... 덜 나쁜 놈. 가슴이 애립니다. 지나간 일 털어버리세요 ㅎ

앞으로도 덜 나쁜놈? 을 찍어야 한다는 그게 정말 안타까운거죠...
저도 나쁜 놈이지만 저보단 좀 덜 나쁘다면 좋겠네요..ㅋㅋ

그래서 현재의 정치제도 자체를 아예 기초부터 바꿔야 한답니다. 어쩌면 현재의 대통령제를 아예 없애는 것이 더 좋지 않을런지,

ㅋㅋㅋ 많은 분들이 그를 뽑았으니 대통령이 되었겠지요. 그래도 그때 뽑은정이 있다고 죄를 눈감아주는 사람은 적길 바랄뿐이죠. ㅋㅋ 전 그를 안뽑았어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07.73
ETH 2531.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