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랜만에 식구들과 모여 저녁먹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402_185502212.jpg

재가 사진을 잘 찍지못해서 전체적인 앵글이 안잡혔네요 ㅠㅠ
아무튼 어제 저녁 오랜만에 식구들끼리 모여 저녁먹었네요
메인요리는 후라이팬에 구워지고 있는 소고기와 그 옆에보이는 la갈비입니다
la갈비는 저희 엄마가 직접하신거라 더 맛있었습니다.
소고기는 매제가 어디서 사왔는지는 모르겠지만 꽤나 먹을만 했구요

음 이렇게 모인이유가 재 동생이 결혼을...하게 됩니다.
처음에 식구들 다 몰랐습니다.
동생이 저한테 살며시 와서 사진을 보여주더라구요
이게 뭐지? 하고 받았는데 초음파사진이였습니다.
엄청난 충격이었습니다.!!!
처음에는 믿지를 못해 계속 진짜냐고 물었습니다.
그날 매제될 사람이 오기로 했고 엄마와재혼하신 아저씨까지 오기로 했고 친척들도 오기로 했습니다
엄마와 아저씨 친척들은 솔직히 그냥 사귀는 정도로만 알고있지 임신까지 했으리라고는 생각도
못했다고 합니다.

결전의순간 동생이랑 매제가 무릎을 꿇은 상태에서 저희결혼할거에요 애도 가졋어요
엄마는 적잖이 충격이었고 아저씨는 결혼까지는 예감했는데 임신은 예감을 못하셧는지 벙찐 모습이었고 친척들도 벙쪗습니다.

손 싸대기 날라올줄알았는데 의외로 저희 엄마 차분하게 얘기를 들어주시더라구요

어른들은 이런저런 좋은얘기를 해주시고 어차피 이렇게 된거 잘살아라 집은 어떻게 할거냐 기타등등 여러가지 상의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끝내 동생이 눈물을 보이더군요 눈물을 흘리는 동생을 토닥토닥 거려주며 안심시켜주는 매제를 보니 저도 모르게 매제에게 동생을 맞겨도 되겠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전에 매제에 대한 좋은 인식이 있어서 어른들 사이에서는 간혹 동생에게 장난식으로 너희둘 결혼할거냐고 물어서 어른들도 매제를 좋게 보고있습니다.

아무튼 모든게 잘 풀려서 오랜만에 다 모여서 저녁 먹었습니다

3남매끼리 오손도손 잘 살았는데 이제 둘째가 결혼하고 저하고 막내랑 살아야겠네요 ㅋ

Sort:  

LA갈비는 명절에만 먹었엇는데 ㅋㅋ 평소에도 드시나봐요?? 꿀맛이죠 ㅎㅎ그리고 뜻밖의 결혼이야기.. 털썩.. ㅋㅋ 정말 놀랐을것같아요

그리고
가상화폐에대한 역사들 잔뜩 모아놨어요~! 한번 놀러오세요~!

자주 못먹어요 ㅋ
네 정말 놀랐어요
가상화페에대한 역사라 한번 놀러갈게요 ^^

모든 분들이 축복해 주셔서 동생분이 많이 기쁘셨겠어요.
저도 동생분 부부 축하드릴께요.
소고기에 갈비까지 진수성찬 드셨네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축하드려요~ 가족이 한꺼번에 둘이나 늘었네요 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1월달 되면 1명더 늘어나네요 ㅋ 삼촌됬어요 ㅋ 기분묘하네요

좋게 잘 되었으니 축복받으셔야겠어요^^ 좋은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즐거운 스팀잇 생활 하시길 바래요~

네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일만 일어나길 빌어야죠 ㅋ
@junny님도 즐거운 스팀잇 생활 하시길 바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