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팁] 소소한 컴퓨터 팁 3가지

in #kr6 years ago

typewriter-801921_960_720.jpg

안녕하세요 @recod0611입니다.

오늘은 소소한 컴퓨터팁2가지에 이어 3가지로 찾아왔습니다.

정말 재미나고 유용한 기능들을 준비해봤습니다.


1. 특수기호 펼쳐 보기

회사업무나 대학교레포트를 쓸때 특수기호들 많이들 쓰시죠
이러한 특수기호를 마우스 휠로 오르락 내리락 하지않고 바로 펼쳐서 쓸수있는 기특한 단축키가 있습니다 바로 tab키인데요 사용방법은 원하시는 특수기호가 있는 자음+한자키 누르신 다음 바로tab키를 눌러주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크기변환_한자 탭.gif

쓰고자 하는 특수기호가있는 자음+한자키+ 바로 tab키


2.줌인 줌아웃 기능

인터넷을 하다보면 가끔 글씨가 작은 게시물이 있을텐대요
이럴때 확대할수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바로 ctrl+마우스 휠 조작

컨트롤 마우스 휠.gif

ctrl+마우스 휠


3.닫았던 인터넷 창 다시불러오기

재밌게 보고있던 게시물을 실수로 창을 닫아버리면 난감하죠
이럴때 해당 창을 다시 불러올수있는 단축키가 있습니다.
바로 ctrl + shift + t를 눌러주시면 없어졌던 창을 다시 불러올수있습니다.

컨트롤 쉬프트 티.gif

ctrl + shift + t


소소한 컴퓨터팁3가지를 알아봤는데요
어떻게 도움이 되셧는지 모르겠네요
다음번에도 재미나고 유용한 팁들 포스팅하겠습니다.
팔로워와 보팅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ㅎㅎ유익하게 잘 보고 갑니다
기억해두고 사용에 익숙해져봐야겟어요.ㅎ

도움되셧다니 다행이네요 ^^

오 마지막 단축키 완전 꿀팁이네용

저도 유용하게 사용중입니다 ^^

오오 콘트롤 쉬프트 티 이건 꼭 기억하야겠어요 ㅎㅎ

도움되셧다니 다행이네요 ㅋ

배워서 유용하게 잘쓰겠네요^.^
잘보고 갑니다
맞팔&보팅 소통나눠염~~

저도 맞팔하겠습니다 ㅋ

그러시군요ㅋ
도움되셧다니 다행입니다ㅋ

오, 유용한 tip감사합니다 :)

넵 도움 되셧다니 기분 좋네요^^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3
TRX 0.12
JST 0.024
BTC 49842.52
ETH 2229.37
USDT 1.00
SBD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