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어가는 인생] 분댕 수내동 잡월드 체험기~~
안녕 하세요.
[쉬어가는 인생] 리복 입니다.
다들 연휴 잘 보내셨나요?
갑자기 비가 오는 바람에 즐거운 연휴가 좀 우중충 했죠...ㅠㅠ
저희는 어제 제 친구 가족과 분당 수내동 한국 잡월드에 다녀 왔어요.
그전부터 한번 가야지 했었는데 금액도 저렴한 편은 아니고 계속 미루다 이제야 갔네요...^^;;
하루 오전 오후 2타임이 있는데 저희는 오전 타임(09:30~13:30)으로 갔는데 연휴 마지막날인데도
사람들이 무척 많았습니다.
우리 아이들 입장 하자 마자 제일 먼저 간 마법사 체험~ㅋㅋ
아무래도 그동안 호기심 가득 했던것부터 할려고 하네요...ㅋㅋㅋ
마법사 체험 하고 나서 오기전 아이들이 하고 싶은 체험 위주로 계획을 다 짜왔는데
이건 뭐~ 계획이 필요 없더군요...
워낙 인기 인기있는 체험들은 경쟁이 심해 이미 정원이 다 차버려 30~40분 대기 해야 하고
대기 하는게 싫으면 인기 없는 체험이라도 얼른 할 수밖에 없는 시스템...ㅠㅠ
요건 미래 사이언스 체험...그나마 아이들이 신기해 했어요...ㅋㅋㅋ
다음은 전기 안전 체험..ㅋㅋ 아이들이 하기 싫다고 했는데 대기 안하고 할수 있는게 요거 밖에 없어서...ㅠㅠ
마지막으로 공룡 캠프를 체험 했어요...
하고 나니 부모들은 다 퍼지기 일보 직전이고 아이들도 이리 저리 끌려다녀 좀 지친 모습이네요...
좀 여유롭게 정말 체험 하고 직업 위주로 하고 싶었는데 잡월드의 시스템이 살짝 아쉽긴 합니다.
그래도 친구와 같이 가서 그런지 열심히 체험 하는 모습이 기특 하기도 하고 자랑 스럽네요...^^
오늘 총 5가지의 직업을 체험 했는데 잡월드에 있는 모든 직업을 체험 하려면 한 4~5번은 와야 할듯...ㅋㅋ
다음엔 평일에 휴가를 쓰고 와야 겠어요...
혹시 직업 체험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 하세요 링크 걸어 둘께요...
http://www.koreajobworld.or.kr/main.do
남은 한주도 화이팅 하시고 요즘 계속 일교차가 아직은 있어 감기 많이 걸리네요...감기 조심 하시구요^^
예전 직장이 근처라서 지나가다 항상 보기는했었는데 이런곳이었군요^^
아이들에게 좋은 체험인거 같네요~
네~아이들도 신기해 하고 좋아 하더라구요...함 방문 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역시 아이들이 있는 집에선 쉬는날이 쉬는날 같지가 않으실것 같단 생각이 드는건 저의 혼자만의 억측이려나요~ ㅎ
휴일 연휴 고생 많으셨습니다~ ㅜㅜ
네...맞습니다.오희려 회사 출근이 휴가라 느껴지는 불편한 진실 ㅠㅠ
어 저 여기 지나가면서 봤었는데 생각보다 구성이 알차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여기로 체험학습같은 거 오는 학교도 많더라구요 ㅎㅎㅎ
네...구성도 괜찮고 어린이 체험관/청소년 체험관이 나뉘어 있어 한번 방문 하여 체험하기에는 좋은곳이라 생각 됩니다.
요즘 저의 친구들도 많이 방문하더라구요~
아이들에게 여러가지의 경험을 주기위해
부모님들의 긴 줄서기와 기다림이 필요하다고
아~주 힘든 방문이라고 들었답니다^^
그래도 다섯가지의 체험을 하셨다니
대단하세요!!!
리복님도 감기 조심 하세요^^
네 감사 합니다.감기 조심 하세요^^
오 잡월드와 키자니아가 비슷한 곳이죠?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하던데 저도 가본적은 없어용~ 정말 재미있어 보여요^^
네...키자니아와 비슷한 곳인데 좀더 저렴한 편 입니다.
정말 보람찬 하루를 보내셨네요~
회사가고 싶으시진 않으셨을지...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