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어가는 인생] 분댕 수내동 잡월드 체험기~~

in #kr8 years ago (edited)

안녕 하세요.
[쉬어가는 인생] 리복 입니다.
다들 연휴 잘 보내셨나요?
갑자기 비가 오는 바람에 즐거운 연휴가 좀 우중충 했죠...ㅠㅠ

저희는 어제 제 친구 가족과 분당 수내동 한국 잡월드에 다녀 왔어요.
그전부터 한번 가야지 했었는데 금액도 저렴한 편은 아니고 계속 미루다 이제야 갔네요...^^;;

하루 오전 오후 2타임이 있는데 저희는 오전 타임(09:30~13:30)으로 갔는데 연휴 마지막날인데도
사람들이 무척 많았습니다.

우리 아이들 입장 하자 마자 제일 먼저 간 마법사 체험~ㅋㅋ

20180522_092827.jpg

20180522_092842.jpg

KakaoTalk_20180522_125413345.jpg

아무래도 그동안 호기심 가득 했던것부터 할려고 하네요...ㅋㅋㅋ

마법사 체험 하고 나서 오기전 아이들이 하고 싶은 체험 위주로 계획을 다 짜왔는데
이건 뭐~ 계획이 필요 없더군요...
워낙 인기 인기있는 체험들은 경쟁이 심해 이미 정원이 다 차버려 30~40분 대기 해야 하고
대기 하는게 싫으면 인기 없는 체험이라도 얼른 할 수밖에 없는 시스템...ㅠㅠ

20180522_101020.jpg

20180522_101035.jpg

요건 미래 사이언스 체험...그나마 아이들이 신기해 했어요...ㅋㅋㅋ

20180522_110953.jpg

다음은 전기 안전 체험..ㅋㅋ 아이들이 하기 싫다고 했는데 대기 안하고 할수 있는게 요거 밖에 없어서...ㅠㅠ

20180522_123655.jpg

20180522_124622.jpg

마지막으로 공룡 캠프를 체험 했어요...
하고 나니 부모들은 다 퍼지기 일보 직전이고 아이들도 이리 저리 끌려다녀 좀 지친 모습이네요...
좀 여유롭게 정말 체험 하고 직업 위주로 하고 싶었는데 잡월드의 시스템이 살짝 아쉽긴 합니다.
그래도 친구와 같이 가서 그런지 열심히 체험 하는 모습이 기특 하기도 하고 자랑 스럽네요...^^

오늘 총 5가지의 직업을 체험 했는데 잡월드에 있는 모든 직업을 체험 하려면 한 4~5번은 와야 할듯...ㅋㅋ
다음엔 평일에 휴가를 쓰고 와야 겠어요...

혹시 직업 체험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 하세요 링크 걸어 둘께요...

http://www.koreajobworld.or.kr/main.do

남은 한주도 화이팅 하시고 요즘 계속 일교차가 아직은 있어 감기 많이 걸리네요...감기 조심 하시구요^^

Sort:  

예전 직장이 근처라서 지나가다 항상 보기는했었는데 이런곳이었군요^^
아이들에게 좋은 체험인거 같네요~

네~아이들도 신기해 하고 좋아 하더라구요...함 방문 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역시 아이들이 있는 집에선 쉬는날이 쉬는날 같지가 않으실것 같단 생각이 드는건 저의 혼자만의 억측이려나요~ ㅎ
휴일 연휴 고생 많으셨습니다~ ㅜㅜ

네...맞습니다.오희려 회사 출근이 휴가라 느껴지는 불편한 진실 ㅠㅠ

어 저 여기 지나가면서 봤었는데 생각보다 구성이 알차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여기로 체험학습같은 거 오는 학교도 많더라구요 ㅎㅎㅎ

네...구성도 괜찮고 어린이 체험관/청소년 체험관이 나뉘어 있어 한번 방문 하여 체험하기에는 좋은곳이라 생각 됩니다.

요즘 저의 친구들도 많이 방문하더라구요~
아이들에게 여러가지의 경험을 주기위해
부모님들의 긴 줄서기와 기다림이 필요하다고
아~주 힘든 방문이라고 들었답니다^^
그래도 다섯가지의 체험을 하셨다니
대단하세요!!!
리복님도 감기 조심 하세요^^

네 감사 합니다.감기 조심 하세요^^

오 잡월드와 키자니아가 비슷한 곳이죠?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하던데 저도 가본적은 없어용~ 정말 재미있어 보여요^^

네...키자니아와 비슷한 곳인데 좀더 저렴한 편 입니다.

정말 보람찬 하루를 보내셨네요~
회사가고 싶으시진 않으셨을지...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41.40
ETH 1573.2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