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물안궁 일기 – 4 (스트레스는 먹는 것으로 풀지 마세요)

in #kr6 years ago

저도 가성비 훌륭한 애들이 좋아요. 그런데 Opus 는 찬사를 보내셔서.. 언제 한번 나파에 꼭 다녀오려구요!! (지금은 너무 멀어서 갈 마음이 안 생겨요.)

Sort:  

저도 기회가 생기면 Opus one 마셔봐야겠네요. ㅋㅋㅋㅋ 써니님에게는 각종 주류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ㅎㅎㅎ 저 같은 선택장애인 사람들에게는 축복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테이스팀도 쓰고 싶은데 요새 고양이 돌보느라 바빠서 아쉬울 뿐입니다.

물 들어올 때 노 저으라고 지금 테이스팀 써야 합니다. 보팅이 장난 아니라서 많은 사람들이 글을 작성하시더라고요. ㅎㅎㅎ 저야 뭐... 댓글러라서... ㅎㅎㅎㅎ

ㅎㅎ 저도 요새 댓글도 밀리고 있는데요 ㅋㅋ 여행 다녀 오고 나니 정리할 것도 많고. 아직 사진은 꺼내 보지도 못했어요.

ㅎㅎㅎ 버닝 증상 생기지 않게 적당히 적당히, 천천히 쉬엄쉬엄 스라벨 맞춰나가시길 바랄께요. 저는 최근에 약간 그런 증상이 온 것 같아서 조심하고 있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241.28
ETH 2648.3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