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술관] 1년 그리고 Move In

in #kr5 years ago

이사하는 곳에 상관없이 이사는 항상 설레요. 다음 집에서도 좋은 추억 쌓으시길 바랄께요.
근데 감자 맛있는 걸 아는 데 엄청 오래 걸리셨군요ㅋㅋㅋ

Sort:  

감사합니다 써니님~~~ ㅎ
진짜 오래 걸렸죠? ㅋ 그래도 아직 남은 생이 많아 오랫동안 즐길 수 있겠네요.ㅎ
언제 감자 요리 포스팅 한번 해주세요~~~
아 그리고 사진을 못 찍었는데.. 브리치즈 구이 정말 맛있게 해먹었어요.ㅎ
같이 먹는 사람들도 좋아했구요 정말 감사드려요 써니님~~ ^^

😆 앗! 직접 만드시고 다른 분들과 함께 즐기셨다니 그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제가 감사드려야죠!! 덕분에 요리사 흉내라도 냈으니..ㅎㅎ
그리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 꿀이 신의 한수였다는 이야기도 듣고 ㅎㅎ
쉬운 요리 마니 가르쳐주세요 ^^

넵. 😆 요새 요리 글 안 썼는데 이 답글을 보니깐 생각나는 맥주 안주가 있어요. ㅋㅋㅋ 주말쯤 해서 쓰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