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베트남다낭여행#2 한강~용다리~한시장 다낭시내구경/안방비치AN BANG Beach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베트남다낭여행
#2 한강~용다리~한시장 다낭시내구경
안방비치(AN BANG Beach)
٩(ˊᗜˋ*)و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realssook이에요
1일 1스팀잇 하려했는데 어쩌다 보니 ... 미지근한 후기가 되어버렸네요
더 식기전에 써볼게요!


오늘도 구독 감사합니다! ٩(ˊᗜˋ*)و
THANK YOU!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Great. Thanks for sharing. I vote for you and begin to follow you. And Resteemed...

다낭의 하늘과 경치는 끝내주네요 ㅎㅎ

탁 트인 바다 진짜 끝내줬어요ㅎㅎ

바다는 어디든 참 경치가 좋은 것 같아요 잘 보고 갑니다 ^^

공감해요! 바다는 진리! 감사합니다^-^

예쁘시네요 ^_^ 이쁜 사진 잘 보구 갑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91.24
ETH 3239.69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