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여자혼자뉴욕여행#1 Beijing->New York City 뉴욕 항공편-에어차이나/베이징경유/72시간무비자/환승호텔 후기!

in #kr7 years ago (edited)

여자혼자뉴욕여행
#1 Beijing -> New York City
뉴욕 항공편-에어차이나/베이징경유/72시간무비자/환승호텔


٩(ˊᗜˋ*)و

asdfsd.JPG

여러분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 @realssook 입니다! :)

오늘은 지난 달에 다녀온 뉴욕여행에 관해 포스팅 해보려해요!

Sort:  

잘봤습니다:)
저도 여행가고싶어지네요ㅎㅎ

감사합니다 :) ㅎㅎ

혼자여행을 다니시다니!
부럽네요 ㅠㅠ 저도 꼭 기회가된다면 혼자여행을 가봐야겠어요!
아그리고 말랑카우를 엄청 좋아시나봐옄ㅋㅋㅋ
글잘보고 갑니다!∗❛⌄❛∗아!그리고 이모티콘 너무기엽네요 새로운 발견했습니다!

앗!감사합니다ㅎㅎ이모티콘 정말 귀엽죠 !!ㅎㅎ잘 활용하시길 바라요!!

혼자 여행은 한번쯤 꼭 해봐야 되는 거 같습니다. 많은거 보고 느끼고 오십시요~^^

혼자여행이 힘드면서도 참 뿌듯한 일인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혼자 여행이라니 ...

참 대단하시네요 ~~ 용기에 감탄하고 갑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

조심히다녀오세요! 풀보팅하고갑니다.

보팅감사합니다!! 전 이미 한국이지만 마음만은 아직도 뉴욕에 있어요 ㅠ-ㅠ흑흑

대단하시네요 혼자서 먼 여정을..!
국내도 아닌 해외로 이어진 후기 기대해볼게요 ~ ㅎㅎ

네ㅎㅎ감사합니다!

재밌게 읽고 갑니다 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재밌네요
뉴욕 정말 매력적인 곳인데 다음포스팅도 기대하겠습니다.

뉴욕 정말 .. 다시 한 번 더 가고싶은 곳이에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생생한 후기 흥미롭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8.93
ETH 2768.2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