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환상의 섬 제주, 서부 여행기!

in #kr7 years ago (edited)

여러분 안녕하세요 가입한지 얼마 안된 스팀잇뉴비 @realssook이에요

저의 첫 포스팅 주제는 여행입니다.
가입인사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저는 이곳저곳 돌아다니는 것을 정말 좋아한답니다.

제일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제주도'입니다!
제 고향이기도하고 많은 사람들의 로망인 (ㅎㅎ)곳이죠

제주도사람이니 이곳저곳 안가본데가 없지만,
가장 최근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지난 5월, 저는 계속 제주도에 있었고,
서울에 사는 친구 주영이가 제주도에 놀러왔어요
그래서 제가 약간 가이드 느낌으로ㅋㅋ 같이 여행을 했답니다.

여행코스를 간략히 보여드리자면

KakaoTalk_20170703_222457779.jpg

이렇게 다녀왔어요!
"금오름", "한림공원", "협재해변"으로 간추릴 수 있겠네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게요

Sort:  

여행을 부르는 글이네요 ㅠㅠㅋㅋ 카페 쉼표 되게 가보고싶었는데 간접체험..!

ㅎㅎ간접체험이 되셨다니 기뻐요!! ㅎㅎ 제주도 가시게되면 꼭 가보세요 진짜 좋아요흑흑

아아아.. 여행 아아아아.. 혹시 쉼표 카페 무한도전에 나온데인가요? 업보팅갑니다 꾸옥

네!!! 무한도전에 나온 곳이에요! 몰랐는데 찾아보니까 맞더라구요 ㅎㅎ 정말 뷰가 예뻐요

즐거운 후기네요 옆에서 따라다니며 구경하는 느낌이네요^^

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제주도에 갔을때 좋은 도움이 될거같아요!!사실 벌써 제주도 갔다온기분...

ㅎㅎ실제로 꼭 가보셔요!!! 제주 바다는 정말 최고에요!

업보팅합니당! 좋은 포스트 감사해요 쑥씨!

늦었지만 업보팅 감사드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8.22
ETH 3249.6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