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자취생 다이어트 요리1탄_초간단 단호박스프 만들기(Pumpkin soup)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두둥두둥, 여러분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 @realssook 입니다!

오늘은 요리포스팅을 할거에요! :)
제가 이제 다이어트를 다시 .. 시작해보려고 .. ㅎㅎ.. 합니다.
원래 평생 다이어트지만 .. 가끔씩 엄청먹고 .. 운동안하고 하는 시기가 다들 있잖아요 ㅎㅎ

사실 다이어트라는 말이 가끔씩은 지금 내 모습에 만족 못해서 하는 것이다라는 느낌을 줘요.
저는 예전에 한달 동안 아예 굶는 다이어트를 하다가 단기적으로 7kg나 뺀적이 있어요.
그런데 바로 일반식을 하니까 요요가 오더라구요..
그 이후로 부터는 이런 어리석은 방법이 아닌
적당히 건강하게 먹으면서 운동하는 습관을 기르기로 했어요!
여러분 다이어트는 건강하게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취하면서 처음으로 만들어 먹은 다이어트 요리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Sort:  

아... 저는 동영상이 안보이는데요....ㅠㅠ
사진은 잘보입니다~~ㅎㅎ 팔로우&보팅해요..

앗 ㅜㅜㅎㅎ그렇군요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Well done post thanks for sharing

Thank you for your comment !:)

U are welcome, please visit my Blog and Support by Upvoting

저는 동영상 잘 보였어요 ^^
엄청 자세하고 친절한 레시피 잘봤어요 >_<
다음에 한번 해봐야겠어요
감사해요 ^^

ㅎㅎ감사합니다>_<

자세한 설명과 사진, 동영상 까지 정성 들어간 포스팅 잘 봤습니다. 쉽게 따라 만들 수 있겠네요. 보팅 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