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돈을 벌기 위해 글을 쓰는 이상, 자신이 쓴 글의 가치를 스스로 판단할 수 있을까?

in #kr6 years ago

어쩌다 보니 스팀잇을 하게 되었고 직장생활과 육아를 하면서 스팀잇에서 활동한다는게 생각보다는 쉽지 않더군요. 그래서 일단은 매일 글이라도 써보자는 생각을 쓰긴했는데 쓰다보니 이왕 쓰는게 호응도 있고 보상도 좀 받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의 글도 좀 읽어보고 보상이 많은 사람들의 글이나 누가 보팅을 했나 보던 중에 보팅봇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지요. 다크님께서 전반부에 언급하신 부류의 사람이 제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이 글을 통해 차포 때고 오롯이 저의 글로만 평가받는 활동을 시작해 봐야겠네요 ^^
그래도 확실한 건 스팀잇에서의 소통과 활동이 없으면 제 아무리 글을 잘 쓰더라도 홈런을 칠 수 없을 것 같다는 생각에 글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하되 소통도 더 많이 하려고 합니다~^^
언젠가 저도 홈런을 치는 날이 오길 기대해 봅니다 ^^

Sort:  

이런 글을 쓰면서 가장 걱정이 되는 건데요,
꼭 걱정하지 않아도 될 부류의 분들이 걱정을 한다는 겁니다.

셀프 보팅 문제도 '고래'이상에게만 해당되는 문제고,
이 글 역시 처음에 적었지만 '엄격한 기준의 직업의식으로 큰 보상'을 바라는
프로급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적은 겁니다.
그런데 꼭 피라미나 가볍게 하는 분들이 걱정을 하신단 말이죠....
흠...

그렇군요~ㅎㅎ 음... 그 기준이라는게 참 어렵네요 ㅋㅋ 일단 그럼 저는 걱정없이 지내도록 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664.80
ETH 2569.75
USDT 1.00
SBD 2.42